2024-03-28 20:24 (목)
인터넷 실시간 견적 내기•직접 자재 선택도 가능한, 목조주택시공 전문 ‘드림하우징’
상태바
인터넷 실시간 견적 내기•직접 자재 선택도 가능한, 목조주택시공 전문 ‘드림하우징’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9.04.10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5살, 3살 아이들을 둔 김지훈 씨는 요새 목조주택을 알아보고 있다. 둘째가 태어난 지 얼마 안 됐을 때 들어온 아파트인데, 살면 살수록 아이들 건강에 좋지 않은 것 같기 때문이다.

 

“새집증후군이라고 하죠. 아무래도 유기화합물이나 오염물질이 많이 있다 보니까, 아이들이 가끔 머리가 어지럽다고 그러더라고요. 한 2~3년 지났으니 지금은 많이 완화됐겠지만, 좀 더 쾌적한 곳에서 아이들을 기르고 싶더라고요. 그래서 예쁜목조주택을 알아보고 있습니다.”

 

이처럼 이동식목조주택 등 각종 목조주택을 찾는 이들이 적지 않다. 목조주택이 자연 친화적인 주택시공 방법으로 만들어지는 까닭이다.

 

가장 큰 장점으로는 ‘피톤치드’가 발생하는 것이다. ‘피톤치드’는 청정 숲속의 식물들이 생성하는 살균성을 지닌 물질을 가리킨다.

 

심신안정을 도울 뿐 아니라, 심폐기능을 강화하고 피부를 소독한다. 이러한 피톤치드 효과 덕에 아이들을 키우는 분들이 목조주택을 선호하는 경향이 강하다.

 

또한, 목재는 다른 재료들보다 가볍고 열전도율이 낮기에, 겨울철 보온과 단열에 매우 유리한 조건을 지니고 있다.

 

이뿐만이 아니다. 목조주택은 스스로 습기를 조절하기도 한다. 건조한 실내에서는 습기를 내뿜고, 실내가 습하면 습기를 빨아들인다.

드림하우징의 한 관계자는 “피톤치드, 보온 및 단열, 습기조절 기능, 자연에서 얻은 순수천연 자재 등. 목조주택의 인기는 식을 줄 모릅니다.”라며, “목조주택 시공 견적 내기, 자재선택 등을 온라인에서 쉽게 할 수 있기에, 매일 홈페이지 방문객이 늘어나는 추세입니다.”라고 전했다.

 

대전목조주택 등 목조주택에 관심 있는 분들은 드림하우징 홈페이지에서 실시간 견적을 받아볼 수 있으며, 자재 선택도 자유롭게 해볼 수 있다.

 

건축오너와 함께 건축 설계를 할 수 있으며 본인이 원하는 구조로 직접 가상시공 역시 가능하므로, 자세한 문의는 드림하우징 공식 홈페이지나 대표번호로 하면 된다.

윤지혜 기자 master@high-ad.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