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20:15 (수)
아기장유래 유산균 스마일베베, ‘홀가분 베이비페어 with 코베’ 참가 기념 이벤트 진행
상태바
아기장유래 유산균 스마일베베, ‘홀가분 베이비페어 with 코베’ 참가 기념 이벤트 진행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9.04.1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세계 특허를 받은 아기 장 유래 유산균 ‘스마일베베’가 일산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2019 킨텍스 베이비페어에 참가를 기념하며 4월 11일부터 17일까지 임산부모여라 카페에서 ‘스마일베베 베이비페어 참가 소문내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스마일베베의 베이비페어 할인 판매 및 현장 행사를 공유하는 이벤트로, 이벤트 이미지를 SNS에 공유한 뒤 이벤트 게시글에 URL과 함께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한다.

이벤트 경품으로는 스마일베베를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스마일베베 3개월 이용권, 스마일베베 1개월 이용권 등이 주어지며, 킨텍스 현장 부스에 방문한 사전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프리미엄 노니비누와 스마일베베 5천원 할인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스마일베베는 장내 미생물 불균형으로 인한 영아의 과도한 울음을 위한 프로바이오틱스로 세계특허를 받아(특허번호 : WO2015018883A2) 국내에 이름을 알리고 있는 아기장유래 유산균이다. 스마일베베(AB-Kolicare)는 스페인, 프랑스, 독일 등 전 세계 25여개국에 사노피 등 유명 제약회사를 통해 판매되며, 국내에서는 ㈜쏠투메디가 공식수입원이다.

모유유래균주는 모유수유중인 아기에게만 효과가 있다는 미국 소아과학회의 발표에 따라 대표적인 모유유래 균주 루테리균의 효용성 논란이 제기되고 있는 가운데 건강한 아기의 장에서 유래한 스마일베베의 균주는 분유∙혼합수유 등 수유방식에 관계없이 모든 아기에게 효과가 있다는 것이 특징이다. 

스마일베베 관계자는 “모유량 부족, 워킹맘의 증가 등의 이유로 모유수유 하는 산모의 비율이 해마다 감소하고 있는 만큼, 수유 방식을 포함한 여러 사항을 고려하여 신중하게 유산균을 선택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라고 전하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스마일베베 제품을 체험해 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으면 좋겠다”고 덧붙였다.

‘스마일베베’는 오는 4월 25일부터 28일까지 킨텍스에서 개최되는 ‘홀가분 베이비페어 with 코베’ 제 1전시장에서 직접 만날 수 있으며, 다양한 현장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윤지혜 기자 knsnewson@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