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연예 공연 더블
올 패밀리 페스티벌'이 오는 5월 17일 개최, 트롯 가수 김가현 출연!
  • 김영심 기자
  • 작성 2019.04.10 01:46
  • 댓글 0
사진=김가현

[KNS뉴스통신=김영심 기자]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온가족 전 연령층이 캠핑과 함께 다체로운 행사를 즐기 수 있는 '2019년 올 패밀리 페스티벌'이 오는 5월 17일부터 19일, 3일간 킨텍스 야외전시장과 캠핑장에서 개최한다.

10대부터 50대까지 서로 공감하며 즐길 수 있는 국내 최대 규모의 초대형 고품격 패밀리 뮤직 페스티벌 'AFMF 메리 패밀리마스' 행사에는 청하, 제시,몬스터엑스.우주소녀.노을.민경훈.양수경 외 가수들이 총 출동하여 감성을 자극하는 무대를 만들 예정이다.

또한, 트로트계의 신사임당으로 불리는 초등교사출신 트로트가수 김가현이 출연할 예정이다. 김가현은 타이틀곡 '쏟아집니다'라는 곡으로 전국적으로 활약하며 마음이 지친 국민들을 노래로 위로해주며 큰사랑을 받고 있어 주목받고 있는 떠오르는 트로트가수이다. 김가현은 많은 사람들이 소소한 행복을 느낄 수 있는 좋은 취지의 행사인 것 같아 반가워하며 "삶에 지친 많은 분들에게 단비가 되어줄 이번 축제의 성공적인 개최를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많은 분들이 오셔서 고마운 사람들과 함께 소중한 시간을 가지며 잊지 못할 추억을 만드셨으면 합니다."라고 다부지게 축하 메시지를 전했다.

사랑하는 가족과 고마운 사람들 그리고 친구, 연인 모두가 음악과 함께 낭만으로 하나 되는 축제가 될 'AFMF 메리 패밀리마스' 행사에서는 즐거운 공연과 다채로운 체험 그리고 볼거리로 조성되어 새로운 트랜드의 공연을 만끽할 수 있다.

KNS뉴스통신, KNSNEWS

김영심 기자  joy@kns.tv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김영심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동행] 지란지교(芝蘭之交)를 꿈꾸며 첫 힐링트레킹![동행] 지란지교(芝蘭之交)를 꿈꾸며 첫 힐링트레킹!
[인터뷰] 박병종 ‘영조의 환생’ 행사집행위원장 "위민 정신은 영원히 지켜져야 할 가치"[인터뷰] 박병종 ‘영조의 환생’ 행사집행위원장 "위민 정신은 영원히 지켜져야 할 가치"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