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방송/연예 더블
'결혼' 김상혁 송다예, 차우찬 조명된 이유는?
  • 박진철 기자
  • 작성 2019.04.10 04:03
  • 댓글 0

김상혁 송다예 부부가 주목받고 있다.

앞서 김상혁은 과거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 신부 송다예를 언급한 바 있다. 이날 방송에서 그는 "송다예와 연애할 때 하루가 멀다 하고 차였다. 여자친구가 기가 조금 세다. 어디 갈 때 연락하는 문제로 다투다가 여자친구가 우리 안 맞는 거 같다고 헤어지자고 한 적이 있다"라고 에피소드를 털어놨다.

이후 김상혁과 송다예는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 순위 1위에 이름을 올린 바 있다. 하지만 이 여파로 LG 트윈스 차우찬 선수가 급상승 검색어에 오르기까지 했다.

송다예의 과거사 또한 네티즌들의 관심이 쏠리며 차우찬 선수가 소환된 것. 과거 송다예와 차우찬 선수는 지난 2015년 양가 부모님의 허락 아래 혼인신고를 마친 사실이 있다.

당시 차우찬은 인터뷰를 통해 직접 시즌 대결을 마친 후 결혼할 예정이라고 밝히기도. 그는 "부모님께 허락도 받고 혼인신고도 마쳤다"라고 알렸다.

두 사람은 그해 12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었지만, 그 전에 이혼 수순을 밟게 됐다. 이혼 사유에 대해선 정확히 알려진 바 없다.

한편 김상혁과 송다예는 지난 7일 결혼식을 올리고 부부의 연을 맺었다.

KNS뉴스통신, KNSNEWS

박진철 기자  holic1007@naver.com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박진철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인터뷰] 박병종 ‘영조의 환생’ 행사집행위원장 "위민 정신은 영원히 지켜져야 할 가치"[인터뷰] 박병종 ‘영조의 환생’ 행사집행위원장 "위민 정신은 영원히 지켜져야 할 가치"
[인터뷰] 나성운 성운하우스(주) 대표 "한우물을 파다 보면 부동산 전문가가 되겠죠"[인터뷰] 나성운 성운하우스(주) 대표 "한우물을 파다 보면 부동산 전문가가 되겠죠"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