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14:17 (금)
'Train Dirty Live Clean' 보우앤애로우 "항균기능+근육통 완화에 탁월한 건강한 기능성 비누"
상태바
'Train Dirty Live Clean' 보우앤애로우 "항균기능+근육통 완화에 탁월한 건강한 기능성 비누"
  • 박종혁 기자
  • 승인 2019.04.08 21: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머리부터 발끝까지 하나로, 올인원 리퀴드솝 페페민트 블루
<맨즈헬스> 2019년 베스트 아이템으로 선정된 보우앤애로우.<사진=보우앤애로우>

[KNS뉴스통신=박종혁 기자] 겨울이 지나고 완연한 봄이 다가오고 있다. 건조하고 황량했던 피부도 이제 벚꽃처럼  꽃을 피울 시기다.

건조한 봄바람과 중국발 미세먼지 공습에 피부는 바람 잘 날이 없는 한편 트러블로 스트레스가 이만저만이 아니다. 특히 거친 운동 후 자주 씻어야 하는 피부는 건조함에 시달리기 일쑤, 세정력은 물론 촉촉한 보습까지 갖춘 제품을 선택해야 한다.

이런 피부 고민을 해결해 줄 주인공은 바로 <맨즈헬스> 2019년 베스트 아이템으로 선정된 보우앤애로우이다. 보우앤애로우는 매트나 기구 등 접촉으로 생기는 피부감염을 막아주는 항균 기능과  근력 운동 후 생기는 근육통의 증상 완화, 운동선수들을 위한 세정제품을 만들어내는 국내 유일무이한 최고의 브랜드로 'Train Dirty Live Clean'이라는 모토를 가지고 운동하는 이들의 평생 숙제였던 피부 트러블을 위한 바 솝 4종류와 올인원 리퀴드솝 페페민트 블루 바디워시를 선보이고 있다. 

그중에서도 피부 고민에 따라 골라 쓰는 재미가 쏠쏠한 보우앤애로우 바 솝은 천연 에센셜 오일을 최적의 비율로 첨가했으며, 4종류 성분과 향이 모두 달라 취향에 맞춰 사용할 수 있다. 

강력한 항산화 효과와 피부 회복에 탁월한 아사이팜열매 추출물이 들어간 진한 보랏빛을 지닌 '아사이 퍼플'은 피부 진정뿐 아니라 블루베리 추출물, 바나나추출물이 함께 들어가 외부 환경으로 손상된 피부를 활력 있게 만들어주고 자몽추출물, 오렌지껍질추출물까지 함께 해 피부 과민반응 축소와 모공케어에 효과적이다. 

달콤한 천연 벌꿀 향이 매력적인 '허니 브라운'은 피부의 면역력을 키워주는 벌꿀추출물과 항균력이 우수한 티트리오일이 피부를 보호해 준다. 또한 최적의 비율로 배합된 코코넛오일, 알로에베라잎즙, 시어버터가 운동 후 갈증과 상처로 허덕이는 피부를 가꿔준다.

상큼한 향을 지닌 '노니 클렌징 그린'은 뛰어난 클렌징력을 강조한 제품이다. 피부노화, 주름개선, 면역력 향상에 탁월하다고 알려진 노니추출물은 운동 후 지친 피부에 숨결을 불어넣어준다. 왕귤껍질오일과 마카다미아씨오일은 건조한 피부를 강력한 보습력으로 촉촉함을 유지할 수 있게 도와주며, 향균력이 우수한 티트리오일은 균의 번식을 차단과 함께 커피콩추출물 첨가되어 향산화 효능도 뛰어나다.

운동 후 열기가 쉽게 가지지 않는 스타일이라면 '페퍼민트 블루'가 제격이다. 시원하고 깔끔한 페퍼민트향을 자랑하며 근육통 완화와 붓기 제거에 탁월한 페퍼민트오일과 유칼립투스오일이 풍부하게 함유되어 피부의 빠른 회복을 도와준다. 건조해진 피부를 달래줄 시어버터오일과 균의 번식을 막아줄 티트리오일 또한 최적의 비율로 배합되어 피부를 보듬어준다. 

이어 머리부터 발끝까지 하나로 해결하는 '보우앤애로우 올인원 리퀴드솝 페페민트 블루'는 운동 후 샤워를 책임져줄 최고의 올인원 세정제품 아이템이다. 많은 땀 배출 혹은 직간접적으로 피부가 기구 혹은 매트에 닿아 트러블이 생기는 요가, 크로스핏, 피트니스, 격투기, 주짓수 등 모든 운동 종목의 선수들 피부에 가장 필요한 효과를 고민한 끝에 완성된 배합으로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보우앤애로우 제품 특유의 효과 및 향을 위한 최적의 배합 비율로 연구 개발 되었다. 무엇보다 신뢰할 수 있는 건 모든 제품이 수 없는 샘플링 과정과 실제 운동선수들의 만족감을 위해 제작에 있어서 많은 연구 개발 과정을 거쳤으며 동물실험은 절대 하지 않은 제품들이다.

거친 운동 후 자주 씻어야 하는 운동인들의 편의를 생각해 샴푸, 페이스워시, 바디워시로 모두 사용할 수 있어 다양한 효과를 누릴 수 있다. 운동 후 근육통을 완화하고 피로를 해소하며 상처에 의한 감염을 방지하는 성분까지 지녀 꾸준히 사용한다면 만병통치 약으로도 손색이 없다.

피로 해소에 도움이 되는 페퍼민트 오일, 피부 질환을 개선하는 티트리 오일, 상처 회복 기능이 있는 유칼립투스 오일, 진정 효과의 마조람 오일 등 각종 천연 에센셜 오일을 함유했기 때문이다.

특히 특허받은 블루 콤플렉스가 함유되었다. 블루 콤플렉스는 피부 진정, 보습, 항산화, 항염, 항균 등에 도움을 주는 성분이다. 보리지, 수레국화, 라벤더, 캐모마일, 클라리세이지, 히아신스 등 여섯 종의 증유액을 포함한 천연 추출물이다.

운동하는 남자, 운동하는 여자라면 다양한 천연 추출물이 포함된 보우앤애로우의 아사이 퍼플, 허니 브라운, 노니 클렌징 그린, 페퍼민트 블루 바 솝 4종류와 올인원 리퀴드솝 페퍼민트 블루로 운동 후 유쾌, 상쾌, 통쾌함을 제대로 만끽하자.

박종혁 기자 jonghyuk016@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