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서구청, 제4기 블로그기자단 위촉 및 발대식 개최
상태바
대구 서구청, 제4기 블로그기자단 위촉 및 발대식 개최
  • 장용수 기자
  • 승인 2019.04.08 11: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대구 서구

[KNS뉴스통신=장용수 기자] 대구 서구는 지난 5일 평생학습관 소회의실에서 생생한 현장의 소식과 서구의 숨겨진 다양한 이야기를 현장감 있게 소개 할 제4기 블로그기자단 10명을 위촉하고 발대식을 개최했다.

위촉된 기자단은 4월부터 내년 3월까지 1년간 서구의 각종 문화행사, 축제와 정보 등 다양한 소식을 취재해 서구청 공식 블로그에 포스팅과 SNS채널을 통해 구민의 시각으로 생생한 정보를 정확하고 발 빠르게 전달하는 활발한 구정홍보 활동을 펼치게 된다.

올해는 서류 심사를 거쳐 20~50대까지 대학생, 주부, 강사, 프리랜서 사진작가 등 다양한 직업군으로 이뤄져있어 다채로운 시각에서 서구를 알리고 소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날 발대식에서는 블로그 기자단으로 선정된 주민들에게 위촉장을 수여한 뒤 주요 역할과 활동사항에 대해 안내했다.

류한국 서구청장은 “서구의 특색 있는 이야기와 각종 문화행사 및 주요 관광지 등 서구의 재미를 널리 홍보하는 역할을 해주시길 당부한다”며 “서구에 애정을 갖고 생생한 지역의 소식들을 전달하면서 구민간의 양방향 소통에도 적극적인 활동을 기대한다”고 말했다.

서구의 다양하고 알찬 소식을 온라인으로 받고 싶은 구민은 SNS에 접속해 ‘대구시 서구청’을 검색한 뒤 블로그(이웃 추가), 페이스북(좋아요), 트위터(팔로우)를 통해 ‘친구 맺기’를 하면 된다.

장용수 기자 suya@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