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8 11:54 (목)
홍콩관광청 미식정보 어플 출시돼 다용도 쓰임새 많아
상태바
홍콩관광청 미식정보 어플 출시돼 다용도 쓰임새 많아
  • 박세호 기자
  • 승인 2012.04.17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맛있는홍콩앱" 탄생 축하 블로그 이벤트도 실시돼 어플 홍보 도와

[KNS뉴스통신=박세호 기자=  '맛있는 홍콩‘ 은 홍콩관광청이 출시한 것으로 ‘HK 50$ 로 즐기는 맛있는 홍콩’의 미식 가이드북을 아이패드 어플리케이션으로 출시한 것이다.

이 분야에서 최고의 특허기술을 보유한 아이포트폴리오(iportfolio)의 세계에서 가장 빠른 e-Book 개발 플랫트폼인 Spinde Books로 제작되었으며, 아이패드 소지자들은 무료로 다운받을 수 있다. 애플 앱 스토어에서 “홍콩”, “Hong Kong”, “홍콩관광청”, “맛있는 홍콩” 등으로 검색 하면 최 상단에서 검색 결과를 찾아 볼 수 있다.

 

현재 지원하는 기종은 카메라가 달린 iPad2 이상이며, iPad3출시 시, 곧바로 업데이트 된 버전의 어플이 고객들에게 소개 될 예정이다. 홍콩 동영상 보기는 물론 실시간 일기예보, 지도검색, 환율계산, 메모기능이 가능하며, SNS시대에 페이스북과 이메일을 통해서도, 가이드북 정보와 자신의 여행 이야기를 전송 할 수 도 있다.

공식관광청 블로그 관련 이벤트도 열려 주목을 받았다. 맛있는홍콩앱 이벤트 페이지를 자신의 블로그 또는 페이스북에 올리고 정대리의 홍콩이야기 이벤트 페이지에 스크랩한주소를 이름,연락처와 함께 덧글로 남기라고 한 명령문을 수행한 사람들은 .2012년4월 17일(화요일 정대리의 홍콩이야기 블로그를 통한 당청자발표를 검색할 수 있다.

추첨을통해 홍콩100배즐기기책(5명), 홍콩 100배즐기기앱무료다운로드권 5명, 독일화장품Lady Esther 립밤(5명), 홍콩관광청다이어리(5명) 등 선물이 겅품으로 주어진다

 

박세호 기자 bc45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