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100% 한우로 만나는 SNS 대박 곱창맛집, 부천 구들짱 황소곱창
상태바
100% 한우로 만나는 SNS 대박 곱창맛집, 부천 구들짱 황소곱창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9.04.05 14: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쫄깃한 식감으로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고 있는 곱창. 곱창은 특유의 식감과 맛으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많은 사람들에게 인기가 좋은 메뉴다. 그냥 구워 먹기만 해도 맛있고, 양념과 버무려 먹어도, 다른 음식과 함께 곁들여 먹어도 매력적인 곱창. 특히나 젊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음식으로도 손꼽히면서 SNS 맛집 피드에 자주 올라오는 메뉴로도 급부상하고 있다. 일반적인 삼겹살, 목살, 갈비 등에 질렸다면 이제 곱창에 주목해보자.

 

마장동에서 직접 고기를 받아오면서 100% 한우로 바로바로 조리해내는 부천 곱창 맛집. 이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핫한 곱창 맛집으로 손꼽히는 이곳. 바로 경기도 부천 신중동에 위치하고 있는 구들짱 황소곱창이다.

곱창은 쫄깃쫄깃하면서도 질기지 않는 그 식감과 맛이 묘미라고 할 수 있다. 하지만 곱창을 미리 쪄놓거나, 제대로 된 재료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에는 질김만 남을 수 있다. 그래서 곱창은 잘 하는 곳을 가야 제대로 먹을 수 있다는 말이 있다. 그 가운데 구들짱 황소곱창은 부천에서 곱창 제대로 하는 곳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회사 회식 장소로, 데이트 장소로도 손꼽히는 부천 구들짱 황소곱창. 이곳의 메뉴인 인생대창은 대창 안에 야채 양념이 들어가서 느끼함을 줄여 많은 이들의 입맛을 저격했다. 오직 구들짱에서만 맛볼 수 있는 방식으로 이 맛을 한 번 본 사람들은 다른 곳의 곱창, 대창은 먹기 어려울 정도라고.

 

소문난 잔치에 먹을 것 없다지만 구들짱 황소곱창은 다르다. 굳이 요청하지 않아도 이미 맛 본 고객들이 만족감에 SNS에 업로드를 하고, 유명세를 확산시켜주니 말이다. 이미 신중동역 맛집, 신중동 맛집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곳이기도 한 이곳. 이번 주 회식 메뉴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면 쫄깃하면서도 고소하고, 담백한 맛이 일품인 구들짱 황소곱창에서 맛있는 곱창을 맛보는 것은 어떨까?

윤지혜 기자 master@high-ad.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