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0-01 22:26 (목)
배우 클라라와 에스테틱 전문기업이 함께… 쿠션 마스크팩 출시
상태바
배우 클라라와 에스테틱 전문기업이 함께… 쿠션 마스크팩 출시
  • 이혜민 기자
  • 승인 2019.04.04 16: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혜민 기자] 15년 동안 뷰티 프랜차이즈를 운영하던 ㈜뷰피플 조윤오 대표는 나레스트 피부관리실 전문 기업으로 누구나 쉽게 예뻐질 수 있고 가꿀 수 있는 여자를 위한 공간의 피부관리실 프랜차이즈 사업 시작으로 업계의 센세이션을 일으켰다.

 

이와 함께 뷰티인을 양성하기 위한 뷰티 교육사업도 함께 진행해 왔다. 여기에 그치지 않고 최근에는 직접 화장품 및 마스크팩 등을 개발하여 뷰티 산업 유통까지 영역을 확장하면서 배우 클라라을 모델로 클라라 쿠션 마스크팩 3종 개발하여 새롭게 출시하고 후속 제품으로 4종을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먼저 출시하는 “나레스트 베타스킨 알 마스크(재생 마스크)”, “나레스트 스킨젤 퍼펙트 데일리 브라이트닝 마스크(미백 마스크)”, “나레스트 스킨젤 퍼펙트 데일 퍼밍 마스크(탄력마스크) 3종은 재생, 미백, 탄력으로 구성되어 있다.

 

향후 출시 예정인 제품은 ‘나레스트 메리키트 메디 셀 마스크’, ‘나레스트 라바제이 마스크’, ‘나레스트 모이스춰 8에스 마스크’, ‘나레스트 수딩 8에스 마스크’로 4종을 출시할 예정이다.

 

배우 클라라와 함께 미세먼지로 스트레스 받는 피부와 많은 업무로 지쳐가는 현대 여성들을 위해 개발된 제품으로써, 한국과 중국에 판매하고 있다.

 

클라라 쿠션 마스크 3종은 중국에 3월에 론칭하여, 중국 왕홍 마케팅을 통한 홍보ㆍ판매를하여 많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중국 쇼핑몰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본 제품의 재생 쿠션 마스크팩은 코코넛 과일 수에서 발효시켜 얻은 바이오 셀룰로오스로 만든 클라라 베타스킨 알 마스크로 차별화된 성분과 제품력으로 국내ㆍ외 고객들에게 사용 만족도를 충족 시켜주기에 충분하다는 평가를 얻고 있다.  

 

쿠션 재생 마스크팩은 기존의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에 베타-글루칸을 첨가하여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제품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제품이라 할 수 있고, 피부 재생과 밀착력이 우수한 것이 특징이다.

 

나레스트는 한국피부임상연구센터의 공인임상시험을 통해 1회사용으로 피부온도를 5도 감소효과를 확인하였고, 또한 1회사용으로 안면리프팅, 피부광채, 진피탄력 개선 효과 100%, 2주간 사용으로 피부채움, 모공개선 100%라는 놀라운 임상효과를 확인하였다.

 

이번 제품 개발에 참여한 배우 클라라는 “쿠션 마스크팩은 제가 전세계 어디를 가든 꼭 가지고 다니는 제 분신과도 같은 마스크팩 입니다”라고 말하면서 많은 분들이 좋은 제품을 사용하셨으면 한다고 말했다.

 

이번 마스크팩은 재생력이 뛰어나고 트러블 진정 효과가 할 뿐 아니라 마스크 시트가 쿠션처럼 생겨서 일명 ‘쿠션 마스크팩’으로 불리며, 공기는 통과하지만 수분은 차단해주어 사용 중에는 얼굴을 꽉 조여지고 탄력이 생기고 리프팅에 도움을 주고, 쿠션 속에 있던 수분 에센스가 전부 피부 속으로  꽉 차게 스며들어 저녁에 사용하며 아침에도 얼굴이 촉촉한 것이 특징이다.

 

㈜뷰피플 조윤오 대표는 한국과 중국 향후 해외 시장에 K-뷰티 선도하는 화장품 제품을 만들어 건강한 아름다움을 원하는 많은 고객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하겠다고 말하였다.

 

클라라 마스크팩은 국내에선 면세점, 온라인 쇼핑몰, 에스테틱 샵에서 구입할 수 있다고 한다.

 

이혜민 기자 nineteen0818@nate.com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