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천시, '봄' 벚꽃잎이 흩날리네요 ~ 우리 함께 걸어요
상태바
김천시, '봄' 벚꽃잎이 흩날리네요 ~ 우리 함께 걸어요
  • 전옥표 기자
  • 승인 2019.04.04 12: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제6회 조마벚꽃축제한마당, 다채로운 볼거리 풍성
김천시, '봄' 벚꽃잎이 흩날리네요 ~ 우리 함께 걸어요 <사진= 김천시청>

 [KNS뉴스통신=전옥표 기자]  벚꽃이 만개한 김천의 조마에서 봄 정취를 만끽할 수 있는 「제6회 조마벚꽃축제한마당」 행사가 4월3일 조마면체육회 주관으로 열렸다.

이날 행사는, 김천시의 새로운 도약을 위한 해피 투게더 조마면민 선포식, 조마벚꽃 사랑길 걷기, 주민한마당 노래자랑, 마을별 해피 투게더 등의 순서로 이루어졌다..

이날 조마벚꽃 사랑길 걷기 행사에는 송언석 국회의원, 김충섭 시장, 김세운의장, 백성철 부의장, 이우청 시의원 등이 참석한 가운데 600여명의 조마면 주민들과 걸음을 함께 했다.

김충섭 김천시장은 “해가 갈수록 풍성해지는 벚꽃 가로수만큼 행사도 매회 발전하고 있는데, 이것은 화합과 단결을 중요시하는 조마면민의 노력이 있었기 때문이다”라며, “또한 김천의 새로운 변화와 도약을 위한 해피 투게더 김천 운동에 조마면민이 동참하여 주셔서 감사드린다고 인사말을 대신했다.

벚꽃길 걷기 코스인 게이트볼장 입구에서는 “벚꽃같은 팝콘과 기념품, 경품권을 증정후 조마면새마을회에서 준비한 점심을 먹고 면민 화합 한마당 노래자랑이 이어졌다. 노래자랑에서는 TV, 냉장고, 자전거, 농산물, 각종 생활용품 등 푸짐한 경품을 준비해 참가자들에게 행운의 기쁨도 선사하였다.

 

 

 

전옥표 기자 jop2220@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