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와우패스JOB’ 교재 출간…기업은행 필기시험 대비
상태바
‘와우패스JOB’ 교재 출간…기업은행 필기시험 대비
  • 김원규 기자
  • 승인 2019.04.03 11: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원규 기자] 지난 달 15일 2019 상반기 기업은행 서류전형 접수 후 28일 서류전형 합격자 발표가 나온 이후 지원자들은 다음 관문인 필기시험 준비에 여념이 없다.

이번 상반기 기업은행 서류전형에서는 별도 합격자 배수 없이 불성실한 일부를 제외한 대부분의 지원자들에게 필기시험 기회를 제공하고 필기시험에서 채용예정 인원의 약 6배수를 합격시킨다고 밝혀 필기시험이 최종합격의 가장 큰 관문으로 대두되고 있다.

19년도 상반기 기업은행 필기시험은 2시간동안 직업기초능력평가 60문항, 직무수행능력평가 40문항 총 100문항 객관식으로 진행될 예정으로, 시험을 준비하는 지원자들은 각 유형별 분석과 기출문제 풀이 등으로 시험을 준비할 것이 권장된다.

이와 관련 와우패스가 기업은행 상반기 필기시험을 한 권으로 완벽 대비 가능한 와우패스JOB 교재를 출간했다는 소식을 전했다.

와우패스에서 출시한19년도 상반기 기업은행 필기시험 대비 교재는 '[2019] EBS 와우패스JOB IBK기업은행 NCS직무능력마스터 기출유형분석+실전모의고사 4회분'으로, 기출 유형별 학습과 함께 모의고사를 통해 실전연습을 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있다.

실전모의고사는 18년도 하반기 IBK기업은행 채용시험과 동일한 난이도로 구성해 실전연습이 가능하며, 최근 고난도 문제 출제 비중이 증가함에 따라 PSAT유형 문제를 다수 수록해 고난도 대비를 돕고 있다.

와우패스JOB 도서는 18년도 상, 하반기에 예스24, 교보문고 등 대형서점에서 판매량, 판매지수 기준 베스트셀러 1위를 달성하는 등 취준생들 사이에서 주목을 끌고 있으며 최근에는 와우패스JOB 취업서 EBS 교육방송 공식교재로 지정되며 공신력을 인정받았다.

와우패스는 현재 도서를 구매하는 지원자들에게 주간 학습자료인 '곰비임비'와 실전모의고사 정답률 서비스와 PSAT 유형별 풀이집, 온라인 강의 및 NCS 직업기초능력 온라인 모의고사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외에도 직무역량면접 예상질문 및 모범답안 핵심체크 20제, 금융/경제 핵심용어 200선 등을 제공해 면접을 대비할 수 있도록 했다. 본 자료 및 강의는 와우패스JOB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원규 기자 cid1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