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S-OIL, 주유소와 손잡고 지역 이웃돕기 나선다
상태바
S-OIL, 주유소와 손잡고 지역 이웃돕기 나선다
  • 김해성 기자
  • 승인 2019.04.03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국사회복지협의회에 ‘주유소 나눔 N 캠페인’ 기부금 3억 3천만 원 전달
- 전국 주유소 300곳·판매지사 임직원 함께 사회봉사단 구성해 자원봉사활동도
S-OIL 오스만 알 감디 CEO <사진=에쓰오일>

[KNS뉴스통신=김해성 기자] S-OIL(대표: 오스만 알 감디)은 주유소와 함께 사회공헌 활동을 펼치는 ‘주유소 나눔 N 캠페인’을 전개하기로 하고, 3일 한국사회복지협의회에 기부금 3억 3천만 원을 전달했다.

 

‘주유소 나눔 N 캠페인’은 300개의 S-OIL 주유소와 영업부문 임직원들이 함께 참여하여 지역 아동센터, 장애인∙노인시설 등 지역복지시설에 기부금을 전달하고 정기적으로 노인 목욕, 청소, 문화체험 동행 같은 자원봉사 활동을 펼치는 프로그램이다. 이를 위해 S-OIL은 전국 25개 영업지사 별로 ‘S-OIL 주유소 사회봉사단’ 출범식을 갖고 주유소와 함께 정기 봉사활동을 펼친다.

S-OIL 주유소 나눔N 캠페인 기부금 전달식 <사진=S-OIL>

S-OIL 관계자는 “에쓰-오일의 ‘주유소 나눔 N 캠페인’은 지역 사정에 밝은 당사 주유소를 활용하여 전국 복지시설의 어려운 이웃들과 따뜻한 정을 나누는 지역 밀착형 사회공헌 프로그램”이라고 말했다.

 

S-OIL은 2011년부터 보건복지부, 한국사회복지협의회와 공동으로 ‘주유소 나눔 N 캠페인’ 공익 프로그램 협약을 맺고 주유소 연계형 지역 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펼치고 있다.

김해성 기자 master@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