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29 11:57 (화)
겟잇뷰티2019 뷰라벨 핸드크림편 영광의 TOP3 탄력핸드케어 화제의 제품은? ‘브로이코스메틱 핸드아머 너리싱’
상태바
겟잇뷰티2019 뷰라벨 핸드크림편 영광의 TOP3 탄력핸드케어 화제의 제품은? ‘브로이코스메틱 핸드아머 너리싱’
  • 이혜민 기자
  • 승인 2019.04.02 16: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로이코스메틱 핸드크림 ‘핸드아머 너리싱’

 

[KNS뉴스통신=이혜민 기자] 국내 대표 뷰티 프로그램 '겟잇뷰티 2019 6회 뷰라벨 핸드크림편'에 소개된 브로이코스메틱 핸드아머 너리싱 핸드크림이 영광의 TOP3에 순위를 올리며 주목받고 있다.

 

지난 26일 방송된 ‘겟잇뷰티 2019’에서 ‘손 노화 방지 데일리템, 핸드크림’이라는 주제로 30개 제품을 공개했다. 30개 제품의 선정 기준은 3대 뷰티 커뮤니티 상위 랭킹제품, SNS&글로벌 핫템, 성분과 제품력이 업그레이드된 리뉴얼 제품이다.

 

영광의 TOP3의 선정 기준은 9가지 유해 논란 성분 ‘아보벤존, 옥시벤존, 트라이에탄올아민, 인공색소, 파라벤, 트리클로산, 인공향료, 소듐라우릴설페이트, 아이소프로필알코올’ 1차 필터링과 보습력 필터링을 거쳐 선정되었다.

 

‘핸드아머 너리싱’ 핸드크림은 항산화 성분으로 유명한 ‘하이드록시데실유비퀴논’ 즉, 이데베논을 비롯하여 탄력케어 성분 ‘팔미토일트리펩타이드-5’ 함유돼 속까지 탄탄하게 채워지는 탄력을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일명 요리사 핸드크림으로 불린다.

 

관계자에 따르면 “핸드아머 너리싱은 개발단계에서부터 손의 탄력케어에 집중한 제품이다. 손은 피지선이 거의 없고, 외부 자극을 가장 많이 받는 부위이자 가장 자주 물에 닿는 부위이기 때문에 수분과 탄력을 쉽게 잃어 관리하지 않으면 노화가 빨리 진행된다.

 

특히 요리사, 어린이집 선생님, 간호사, 바리스타, 아르바이트생 등 자주 물에 닿고, 향이 나면 곤란한 직종을 위해서 ‘무향’으로 만들었다. 우리 제품은 주부 고객님들 또는 어린아이가 있으신 어머니들이 많이 구매하시기 때문에 인공향료를 배제하는 것은 기본으로 하고, 원료의 향까지 없애려 기타 화학적 처리도 하지 않아 더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핸드아머 너리싱이 국내 대표 뷰티 프로그램인 겟잇뷰티를 통해 좋은 제품으로 인정받아 정말 기쁘다. 앞으로도 더 소비자들이 아깝지 않은 소비를 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전했다.

 

‘겟잇뷰티 2019'는 매주 금요일 저녁 8시 50분, olive에서 방송된다.

이혜민 기자 nineteen0818@nate.com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