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에듀윌, 4월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 개최
상태바
에듀윌, 4월 공인중개사 합격전략 설명회 개최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9.04.02 1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오는 4월 6일(토), 7일(일) 서울과 인천 지역에서 공인중개사 합격전략설명회를 개최한다. 제30회 공인중개사 시험이 6~7개월 가량 남은 상태에서 동차합격의 기쁨을 누릴 수 있는 공부법과 합격 팁을 전수할 예정이다.

에듀윌 공인중개사를 통해 자격증을 취득한 후 지역분석 강사, 개업 공인중개사, 부동산 세무 및 투자상담 전문가 등 제 2의 삶을 살고 있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동문들의 합격 이후 성공 사례가 쏟아지고 있는 가운데, 에듀윌은 설명회를 통해 그 노하우를 공개한다.

설명회는 4월 6일(토) 강동 올림픽공원과 4월 7일(일) 강북 광운대학교, 인천 로얄호텔에서 13시 30분부터 진행된다.

공인중개사 설명회 1부에서는 2019년 시험 출제경향 및 효율적인 학습법, 공인중개사 전망과 자격증 취득의 숨은 비밀 등으로 구성된 공인중개사 시험 시작에 필요한 모든 것을 알려준다는 계획이다.

2부에서는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생 데이터 분석을 통한 합격의 3법칙과 7개월 맞춤 공인중개사 학습 커리큘럼 및 합격 전략 등의 노하우를 알려준다. 마지막으로 3부에서는 참가자들의 궁금증을 해결해줄 수 있는 개인별 맞춤 합격전략 역시 제시한다. 여기에는 경품추첨과 교수 간담회, 1대1 전문 학습상담이 포함되어 있다.

참석자 전원에게는 공인중개사 기초용어집, 합격필독서를 비롯 합격노트 세트, 소식지, 볼펜 등의 합격 굿즈를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탭과 50% 수강할인권을 증정한다.

에듀윌 관계자는 “1년에 단 한번뿐인 공인중개사 합격의 기회를 잡기 위해서는 고민보다는 결정이 필요한 시기다. 현장에서만 공개되는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노하우를 제시할 예정이니 많은 참석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신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