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22:20 (화)
고양시 원당맛집, 일산, 화정, "명설재 명태요리 전문점" 수제 양념과 양구시래기로 만든 명태조림 큰 인기
상태바
고양시 원당맛집, 일산, 화정, "명설재 명태요리 전문점" 수제 양념과 양구시래기로 만든 명태조림 큰 인기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9.04.02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최근 강원도 속초 덕장에서 내장과 아가미 뼈의 피를 완전히 제거하여 비린내가 나지 않는 최고의 상품인 명태만을 사용하여 요리하는 명태요리 전문점이 있어 화제다.
고양시 덕양구 성사동에 위치한 원당맛집 명설재는 풍성한 맛과 영양이 가득한 명태를 속초 덕장에서 직접공수한다. 메인메뉴는 명태조림, 명태시래기조림, 명태등갈비조림, 명태시래기등갈비조림, 명태강정, 등갈비찜 등이 있다.
인기 메뉴로는 명태회 비빔냉면, 명태회 물냉면, 황태곰탕 등이 소비자의 입맛을 즐겁게 하고 있다.
특히 명태조림에 들어가는 시래기의 경우 양구에서 공수하는 펀치볼 시래기를 사용하여 성인병의 원인이 되는 활성산소의 활동을 억제시키고 빈혈을 예방하여 뼈와 이를 튼튼하게 하는데 도움을 주고 있다. 이처럼 재료들을 산지에서 공수하는 것은 물론 주인이 직접 양념과 육수를 정성들여 만들어 차별화 된 맛을 내는 것이 가능하다.

 

 

좌석수 총 70석이며 주차장이 완비되어 있어 찾아오는 손님들이 편안하게 식사할 수 있다.
고양시 덕양구 원당맛집 명설재는 밝다, 빛나다 라는 "명"과 하얀 얼음의 의미를 지닌 "설", 지체높은 이들의 자택이라는 의미를 지닌 "재"가 조합된 이름이다.
우후 죽순으로 생겨나는 체인점들과 달리 체인점이 아닌 명설재에서만 느낄 수 있는 차별화 된 맛을 제공하고 있다는 평가다.
고양시 원당맛집 명설재 관계자는 "앞으로도 맛과 영양이 뛰어난 가치높은 명태전문요리를 제공하는 곳으로서 지속적으로 선사하는 고객 친화적인 응대서비스와 최고의 음식문화를 창출해내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고 전했다.

 

윤지혜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