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20:24 (목)
유명 교대역 치킨맛집 카츠네 치킨, 오징어 먹물 출시 큰 화제
상태바
유명 교대역 치킨맛집 카츠네 치킨, 오징어 먹물 출시 큰 화제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9.04.02 12: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최근 오징어 먹물에 퐁당 빠진 먹물색 치킨으로 화제를 불러일으킨 카츠네 치킨이 각종 SNS를 타는 등 교대역 치킨맛집으로 유명세를 떨치고 있다. 기존의 치킨과는 다른 먹물색의 치킨으로 처음 볼때 놀라운 것은 물론, 배색인 새하얀 치즈 퐁듀 소스를 찍어 먹는 맛에 두번 놀란다는 것이 미식가들의 평가다.
치킨의 맛이 뛰어난 것은 물론 먹물치킨세트 주문시 통오징어 튀김이 통째로 위로 올라가 주문하는 고객들은 너나할 것 없이 먹방을 찍는 모습이 연출되기도 한다.
사람들의 입맛은 모두 다르지만, 특히나 요즘 같이 스트레스 등이 심해 매운 것이 당기는 고객이라면 불(火)소스에 가득 볶아 직화구이의 맛을 그대로 살려낸 치킨을 퐁듀에 찍어먹는 퐁듀불(火)고추치킨도 추천할만하다.

 

 

 

 

또한 허니 간장 소스로 코팅한 치킨을 땡초와 매콤한 불(火)소스로 팬에 한참을 볶아, 매운 맛을 배가시키고 소스를 깊게 배게 만든 불고추치킨을 일반 퐁듀소스가 아닌 생모짜렐라치즈로 만든 치즈퐁듀에 찍어서 쭉 늘어나는 치즈에 감싸먹는 맛이 일품으로 알려졌다.

교대역 치킨맛집 치킨돈카츠 전문점 카츠네치킨 관계자는 "워낙 중독성 강한 치킨이라 치킨먹방을 하러 오는 고객들이 적지 않다. 따라서 줄이 길어져 대기시간이 늘어날 수 있으니, 조금만 서둘러 방문해주실 것을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윤지혜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