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농협, NH콕뱅크 봄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상태바
경기농협, NH콕뱅크 봄맞이 고객 감사 이벤트 실시
  • 송인호 기자
  • 승인 2019.04.01 14: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황금돼지 20돈, 콕푸드 이용권, 멤버스 포인트 경품 이벤트 -

[KNS뉴스통신=송인호 기자] 경기농협(본부장 남창현)은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봄맞이 '내 마음의 봄, 내 손안의 콕' 이벤트를 1일부터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4월말까지 매주 주차별 응모가 가능하며, 콕뱅크, 콕푸드, 콕팜 신규 가입, 콕푸드 3만원 이상 결제, 그리고 선물하기 및 콕페이 1만원 이상 구매자 각각에 대하여 매주 응모권을 중복으로 부여한다.

이후 주차별 추첨을 통하여 매주 1명에게 황금돼지 5돈과 50명에게 콕푸드 이용쿠폰(1만원), 125명에게 NH멤버스 포인트(5,000포인트)를 제공할 예정이다.

지난 2016년 6월 처음 출시되어 31개월 만에 가입자 400만 명을 달성한 NH콕뱅크는 평균 일일 방문고객 수가 100만 명에 달하고, 일 송금건수 또한 100만 건에 육박할 정도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남창현 본부장은 ‘NH콕뱅크 회원 모두에게 농·축협의 다양한 금융상품과 편리한 금융서비스, 신선한 농·축산물을 직거래 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하며, 고객에 대한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벤트를 실시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NH콕뱅크는 간편 비밀번호 또는 지문인증 로그인만으로도 송금, 비대면 금융상품 가입, 농산물 직거래, 농촌생활정보 등 다양한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모바일 간편뱅킹 서비스로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콕뱅크 앱과 스마트 상담센터, 그리고 가까운 농·축협 영업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송인호 기자 kns1@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