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9-23 14:48 (수)
청인 힐링바이오, 혈행개선 도움 ‘청인 징코골드’ 제품
상태바
청인 힐링바이오, 혈행개선 도움 ‘청인 징코골드’ 제품
  • 안은상 기자
  • 승인 2019.04.01 11: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환절기 혈관 건강 신경 써야

[KNS뉴스통신=안은상 기자] 요즘같이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건강관리에 더욱 유의해야 한다. 특히 혈관 건강관리에 신경 써야 한다. 평소 혈행이 원활하지 않은 상태에서 일교차가 큰 날은 체온을 유지하기 위해 혈액공급량이 순간적으로 늘어나게 된다. 이 경우 혈압이 급상승하게 되는데 혈관이 압력을 견디지 못하면 각종 혈관질환을 유발하게 된다.

일반적으로 각종 혈관질환이 겨울에 많이 발생한다고 알고 있지만, 실상은 일교차가 큰 봄에 발생률이 더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혈관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음식이나 건강기능식품을 꾸준히 섭취하여 평소 혈행을 원활하게 한다면 각종 혈관질환 예방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청인 힐링바이오 '청인 징코골드'<사진= 청인 힐링바이오>

청인 힐링바이오의 ‘청인 징코골드’ 는 기억력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건강기능 식품이다. 은행잎추출물이 함유된 제품으로 1일 1회, 1회 1정씩 물과 함께 섭취하는 제품이다.

업체관계자는 ‘원활한 혈행 개선이 필요하신 분’, ‘기억력개선이 필요하신 분’, ‘건강한 노년 생활을 위해 관리가 필요하신 분’에게 권하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GMP(우수 건강기능식품 제조기준)을 인증받은 시설에서 철저한 품질 및 위생관리를 통해 제조하기 때문에 믿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라고 덧붙였다.

안은상 기자 meadow92@daum.net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