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서울서 '영일만 친구' 브랜드 농특산물 선보인다
상태바
포항시, 서울서 '영일만 친구' 브랜드 농특산물 선보인다
  • 윤태순 기자
  • 승인 2019.03.29 16: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9~30일 양일간 종로구 상생상회에서 기획전 열려
사진=포항시

[KNS뉴스통신=윤태순 기자] 포항시는 29일부터 30일까지 양일간 서울 종로구 상생상회 앞에서“포항의 맛과 정성!! 영일만 친구 & 부추 기획전”을 연다. 
 
이번에 행사가 열리는 상생상회는 서울과 지역 간 유·무형 자원의 교류 활성화를 위한 네트워크 플랫폼으로 서울시 지역상생 교류사업단에서 운영 중이며 지난해 11월 3일에 개관한 이후 입소문을 타고 명소로 떠올랐다. 
 
특히, 상생상회는 광화문, 현대미술관, 인사동 등 주요 관광지로 통하는 길목에 위치하고 있어 유동인구가 많고 상설판매장을 통해 전국 106개 시군에서 올라온 다양한 특산물을 바로 구매할 수 있는 곳으로 유명하다. 
 
시에서는 서울 한복판에서 포항의 맛을 주제로 열리는 행사인 만큼 포항의 맛을 확실하게 알리고 농특산물 대표브랜드인 “영일만 친구”를 각인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로 만들기 위해 착실하게 준비하고 있다. 더불어 관광객 700만 명 유치, 포항시 승격 70년, 5월 31부터 6월 2일까지 개최되는 포항 불빛 축제 등 시정 주요 홍보 부스도 별도 마련한다. 
 
포항시 관계자는 “행사장에는 포항을 대표하는 부추, 시금치, 사과를 비롯하여 과메기, 건어물, 발효차, 한과, 젓갈, 선식, 막걸리, 건강식품 등 다양한 포항 농특산물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시식도 할 수 있다”고 밝혔다.  

윤태순 기자 yts232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