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1-17 22:17 (일)
수입 매트리스 전문 매장 ‘프리미엄홈’,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
상태바
수입 매트리스 전문 매장 ‘프리미엄홈’,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9.03.29 17: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수입 매트리스 전문 매장 ‘프리미엄홈'은 다양한 브랜드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하고, 꼼꼼한 사후 관리 서비스까지 제공중이라고 29일 밝혔다.

인생의 3분의1을 차지하는 수면, ‘잠이 보약이다'라는 말이 있을 정도로 수면은 신체 건강에 중요한 영향을 미치기도 한다. 이러한 수면의 중요성에도 불구하고, 현대인들은 과중한 업무와 학업, 육아 등으로 인해 많은 사람들이 수면장애를 겪고 있으며 이에 적은 시간을 자더라도 최상의 수면자세를 유지해 불편함 없이 편안한 숙면을 취할 수 있는 수입 매트리스가 소비자들의 큰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 가운데 분당 판교점과 부산점에 각각 운영되고 있는 수입 매트리스 전문 매장 ‘프리미엄홈’은 다양하고 품격 있는 수입 매트리스를 경제적인 가격으로 구입 할 수 있음은 물론, 꼼꼼한 사후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수입 매트리스 직구 판매점 ‘프리미엄홈’은 푹신한 메모리폼을 내장하고 있어 허리통증 등의 척추질환이 있는 고객들에게도 그 효과를 인정받는 템퍼 매트리스에서부터 덴마크와 독일의 최고 기술이 접목되어 허리통증 완화를 기대할 수 있는 모션베드, 푸틴대통령, 마돈나 등 유명인들이 선택하여 사용할 만큼 그 기능이나 내구성이 명품 그 자체인 알뜨레노띠 등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이처럼 다양한 수입 매트리스를 보유하고 있는 ‘프리미엄홈’은 수입 매트리스의 직구를 희망하는 많은 고객들이 ‘프리미엄홈’을 통해 더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품을 만나볼 수 있게 하여 소비자들의 구매 수요를 늘려나가고 있다. 또한 다양한 종류의 수입 매트리스를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가 그 선택의 폭을 넓힐 수 있음은 물론이고 직접 누워보고, 만져보며 자신에게 맞는 편안하고 안전한 제품을 구입할 수 있다.

이러한 서비스는 ‘프리미엄홈’이 수입 매트리스 전문 판매점으로 고객의 지속적인 선택을 가능하게 하는 중요한 요소가 되고 있다.

분당 판교점과 부산점에서 동시 운영하며 수입 매트리스 외에도 엔틱침대, 원목침대, 패브릭침대, 가죽침대 등 다양한 침대와 프레임도 만나 볼 수 있는 수입 매트리스 직구 판매점 ‘프리미엄홈’에서는 고객의 요구에 맞는 맞춤 제작과 전국 각지로의 배송도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격 제품들을 직접 만나보고 싶다면 수입 매트리스 전문 판매점 ‘프리미엄홈’에 들러 수면건강을 위한 최고의 선택을 시작해 볼 것을 권한다"고 전했다.

한편,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프리미엄홈’ 홈페이지 또는 블로그를 통해서도 확인할 수 있다.

김선영 기자 knsnewson@naver.com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