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02 (목)
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고득점 보장반’ 선봬
상태바
에듀윌, 고졸 검정고시 ‘고득점 보장반’ 선봬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9.03.30 10:3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고졸 검정고시 합격을 넘어 대학 진학까지 도전할 수 있도록 ‘고득점 보장반’을 준비했다.

고졸 검정고시가 새로운 대입전략으로 부상하고 있는 가운데 고졸 검정고시로 대학에 진학할 경우 시험에 여러 차례 응시가 가능하며 가장 높은 점수로 지원이 가능하다.

이에 에듀윌은 고졸 검정고시 고득점으로 대입을 준비하고 있거나 충분한 학습기간을 가지고 공부하는 독학생을 대상으로 해당 과정을 수강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에듀윌의 고졸 검정고시 ‘고득점 보장반’은 합격 이후에도 원하는 점수가 나올 때까지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이를 위해 온라인 강의 안에서 최소 4회 반복학습이 가능하도록 커리큘럼을 구성했다. 기본이론을 다지는 1단계를 시작으로 ‘핵심&문제풀이’, ‘핵심 총정리’ 단계를 거쳐 실전 모의고사를 통해 개념을 익히고 실전 감각을 유지할 수 있도록 했다.

또한 영어와 수학의 기초가 부족한 수험생에게는 기초 개념을 정리하는 기초특강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도 온라인서점 YES24에서 인기도와 판매량 1위를 차지한 검정고시 합격 맞춤 교재로 강의를 진행하며, 학습을 진행하다가 이해가 가지 않은 것이 생길 경우 ‘1:1 학습 Q&A’ 게시판에 질문하면 담당 교수가 직접 궁금증 해결을 도와준다.

에듀윌이 준비한 고졸 검정고시 ‘고득점 보장반’에 대한 세부사항과 수강신청은 에듀윌 공식 홈페이지에서 찾아볼 수 있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