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20:57 (금)
에듀윌 공인중개사, 100% 실시간 라이브 중계 ‘합격예약 특강’
상태바
에듀윌 공인중개사, 100% 실시간 라이브 중계 ‘합격예약 특강’
  • 김원규 기자
  • 승인 2019.03.3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원규 기자]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이 2019년 공인중개사 시험 합격을 위해 제30회 시험일까지 무제한 수강 가능한 ‘합격예약특강’을 오픈하고 수험생을 모집 중이다.

이 특강은 서울 대방, 부산 서면, 경기 성남, 경기 일산, 대전 등 에듀윌 공인중개사 전국 16개 직영학원 중 5개 직영학원의 우수한 현장 강의를 실시간 라이브로 중계하는 것이다. 수강 만족도가 높은 과목별 알짜 교수진을 엄선해 시험에 나오는 합격 비법을 담았다.

특히 올해 제30회 시험 출제에 유력한 예상 문제를 뽑아 핵심 테마 이론을 정리했고, 빈출 유형 기출문제를 분석, 암기•계산∙판례 등의 취약 영역을 정복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에듀윌 관계자는 "해당 특강은 80% 이상 출제되는 판례와 시험에 꼭 나오는 핵심이론을 집중 정리해 자주 출제되는 문제 유형을 기반으로 이를 응용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도록 기획됐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계산문제, 유사 법률조항 비교와 같이 어렵고 틀리기 쉬운 유형의 학습법도 종합적으로 터득할 수 있어 해당 특강에 나오는 부분을 집중적으로 공부하면 단기간 합격을 노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고 덧붙였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예약특강’은 부동산학개론, 민법 및 민사특별법, 중개사법령 및 중개실무, 부동산공법, 부동산공시법, 부동산세법 등 공인중개사 시험 전체 6과목의 단기성적 향상 노하우를 담았다.

수험생은 에듀윌 공인중개사 서울 대방학원과 부산 서면학원, 경기 성남학원, 경기 일산학원, 대전학원의 특강을 선택해 수강할 수 있으며 교수진이나 과목별로 취약과목만 골라서 신청할 수 있다. 에듀윌 공인중개사 ‘합격예약특강’ 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에듀윌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한편, 에듀윌은 KRI 한국기록원으로부터 2년 연속 최다 합격자 배출 기록을 공식 인증 받은 종합교육기업이다. 현재까지 교육업계에서 이러한 기록은 에듀윌이 유일하다.

김원규 기자 cid14@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