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20:55 (금)
지하철타고 떠나는 인천시청역 ‘포토존 인증샷 투어’
상태바
지하철타고 떠나는 인천시청역 ‘포토존 인증샷 투어’
  • 김재우 기자
  • 승인 2019.03.27 17: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우 기자] 인천교통공사(사장 이중호)는 27일(수)부터 인천도시철도 1호선 인천시청역에 설치된 포토존에서 고객들이 인증샷을 찍어 공유하는 「인천시청역 포토존 인증샷 투어」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는 ‘언더그라운드 온 더 그라운드(Underground, on the Ground)’를 주제로 조성된 테마역사인 인천시청역의 포토존을 통해 고객들이 특색있고 다양한 예술작품들을 즐길 수 있도록 마련되었다.

포토존 인증샷 투어 참가를 희망하는 고객은 ① 순서에 상관없이 20곳의 포토존에서 본인 인증샷을 찍고 ② 2컷 이상을 SNS에 공유한 뒤 ③ 인천시청역 고객안내센터에 방문하여 포토존에서 찍은 사진을 보여주면 완주기념품(고급미세먼지 차단 마스크 10매)을 받을 수 있다.

이번 행사는 인천교통공사와 인천문화재단이 손잡고 작년 12월부터 올해 10월까지 진행하는 「예술정거장 프로젝트」에 이어 공사가 단독으로 진행하는 첫 번째 이벤트이다.

이중호 사장은 “지하철 역사에서 시민들이 다양한 예술작품을 감상하면서 사진으로 즐거운 추억을 만들 수 있는 공간을 제공하게 되어 기쁘다” 며 “앞으로도 인천도시철도를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지하철역이 단순히 이동을 위한 공간이 아닌 ‘쉼의 공간’이 될 수 있도록 만들어 나가겠다” 고 말했다.

김재우 기자 woom00211@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