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0:06 (금)
미세먼지에 대응하는 건강한 습관 3 STEP, 저자극 스킨케어 뷰티 브랜드, 닥터3 스킨쉴드 라인
상태바
미세먼지에 대응하는 건강한 습관 3 STEP, 저자극 스킨케어 뷰티 브랜드, 닥터3 스킨쉴드 라인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9.03.27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3가 봄철 미세먼지에 대응하는 건강한 생활 습관 3단계를 제안한다.

닥터3는 현대 도시 생활에서 피할 수 없는 미세먼지에 점점 예민해지는 피부를 회복하는 방법은 기본에 충실한 습관이며, 세정, 보호, 차단의 3단계의 케어법을 강조했다. 닥터3 스킨쉴드 라인은 pollushield complex 성분을 함유해 외부 자극을 차단하고 피부를 보호하는 기능이 있는 제품군으로 구성되었다. 1단계 클렌징 제품으로 미세먼지와 세안 후에도 남아 있는 잔여물을 닦아내고, 2단계 토너와 크림으로 피부 보호막을 더하며, 3단계 미스트로 차단막을 씌어 미세먼지에도 끄떡 없는 습관이 필요하며, 이 모든 단계는 닥터3 스킨쉴드 라인으로 해결할 수 있다.

닥터3의 스킨쉴드 제로 클렌저는 pH 5.5~6.5의 저자극 제품으로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 수분 보호막을 형성하며, 초미립 워터수로 미세 먼지와 미세 노폐물 제거에 탁월하다. 그리고 세안 후에도 남아 있는 노폐물을 제거하는 단계로는 닥터3 스킨쉴드 마이너스 토너를 사용할 수 있다. 닥터3 스킨쉴드 마이너스 토너는 피지와 수분 컨트롤 성분으로 번들거림 없이 상쾌한 관리가 가능하며, 특히 잦은 트러블로 연약해진 피부에 적합한 워터 타입의 토너로 부은 얼굴의 붓기를 감소시키는 효과가 있다.

클렌징 후에는 날아간 수분을 충전하고 보습 막을 형성하여 피부 장벽을 강화하는 단계가 필요하다. 닥터3 스킨쉴드 플러스 토너는 피부 내 수분을 끌어당기는 레시틴이 함유되어 손상된 피부 내 수분 장벽을 빠르게 복원한다. 고농축 된 성분이 피부 보호막을 형성하고 에센스의 영양감으로 피부의 수분 보유력을 강화한다. 닥터3 스킨쉴드 플러스 크림은 DDS 공법으로 겉도는 보습이 아닌 피부 깊숙이 전달되는 회복 크림으로 민감성 피부에 적합한 제품이다. 프로판디올, 세라마이드 NP, 레시틴의 복합체로 피부 장벽을 강화하여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한다.

그리고 외출 시에도 휴대하면서 사용 가능한 닥터3 스킨쉴드 루트 미스트는 언제 어디서든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수 있는 건강한 습관의 마지막 단계이다. 닥터3 스킨쉴드 루트 미스트는 94% 위치하젤수가 함유된 고농축 제품으로 외부 유해 자극에 의해 자극 받은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키는 기능이 있다. 특히 메이크업 전 피부 표면에 들뜬 각질을 진정하거나 메이크업 후 지속력을 높여주는 픽서로도 활용할 수 있다.

닥터3 스킨쉴드 전 제품은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안전한 화장품으로 봄철 미세먼지로부터 피부를 건강하게 케어하는 습관이 될 대응책이다.

김선영 기자 yhye@themn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