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3 18:58 (화)
‘카페루앤비’, 다양한 창업지원 프로모션으로 문턱 낮춰
상태바
‘카페루앤비’, 다양한 창업지원 프로모션으로 문턱 낮춰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9.03.27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우리나라에서도 커피 수요가 점점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국민 1인당 연간 커피 소비량이 약 512잔으로 국내 커피시장 규모 또한 점점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이처럼 커피 시장은 매년 급성장을 보이며 많은 예비창업자들에게 커피 창업은 성공 창업 아이템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하지만 프랜차이즈 카페 창업시 지속적인 수익창출을 위해서는 여러 요소들을 꼼꼼히 확인해 보고 시작하는 것이 중요하다. 예를 들면 창업비용, 본사의 관리, 지속적인 메뉴개발, 다양한 프로모션 등을 짚어봐야 한다.

국내 수많은 프랜차이즈 카페 중 하나인 ‘카페루앤비’는 중소기업청이 주관하는 우수프랜차이즈 지정식에서 2016년도부터 3년 연속 우수프랜차이즈로 지정된 바 있다.

특히, 창업 전 음료 제조, 서비스, 카페 운영 등의 체계적인 교육 시스템을 통하여 경영 능력을 향상시키고 전문적인 바리스타 교육 과정까지 배울 수 있어 소자본 창업자, 카페 운영 경험이 없는 주부, 청년, 정년 퇴직자 등 다양한 연령층인 예비 창업자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이처럼 수많은 프랜차이즈 카페 사이에서도 ‘카페루앤비’는 슈퍼바이저를 중심으로 지속적인 매장 관리를 지원하고 1:1 맞춤 방식에 의한 지속적인 경영지도로 매출 안정화를 유지시키면서 브랜드 입지를 다져오며 경쟁력을 강화시켰다.

카페루앤비 본사는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트렌드에 맞춰 지속적인 메뉴 개발 및 스페셜 메뉴를 개발함으로써 가맹점주 및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이고 있다. 여러 프랜차이즈 카페에서는 최근 스페셜티 원두를 선보이고 있는 가운데 카페루앤비는 프리미엄 친환경 레인포레스트 인증을 받은 고품질의 원두를 제공하며 커피 품질로도 인정받고 있다.

또한 배달앱을 활용한 ‘딜리버리 서비스’를 적용하여 고객들의 편리성을 더했으며 매출 향상을 이끌며 안정적인 운영을 유지하고 있다.

한편, 카페루앤비는 창업지원 프로모션으로 가맹비 면제, 교육비 면제, 계약이행보증금 면제, 로열티 면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지속적인 매출을 유지할 수 있도록 다양한 매뉴 개발을 지원할 전문 R&D 인력 시스템이 구축되어 있다.

또 직영점 11년 운영 경력으로 탄탄한 창업 경력 베이스를 갖췄으며 소자본으로도 창업이 가능해 예비 창업자들의 문턱을 낮췄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