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17 22:52 (일)
[인터뷰] '참좋은 발가락대통령' 저자 (주)참좋은행복 장필식 회장
상태바
[인터뷰] '참좋은 발가락대통령' 저자 (주)참좋은행복 장필식 회장
  • 남예원 기자
  • 승인 2019.03.26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참좋은행복 장필식 회장 <사진=오혜성 MC>

[KNS뉴스통신=남예원 기자] '참좋은 발가락대통령'의 저자인 (주)참좋은행복 장필식회장과 26일 오전 신림동 소재 본사에서 인터뷰를 진행 했다.

장필식 회장은 "인체의 축소판인 발을 잘 관리해야만 골반, 척추 등의 교정 효과를 얻을 수 있다. 특히, 발가락을 벌려주고 변형된 발가락을 교정해야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면서 "발가락에는 수많은 모세혈관과 신경, 림프가 자리하고 있어 지속적으로 자극을 해줘야 하는 부위이기 때문에 독립적인 위치에 벌어져 있어야 한다. 10개의 발가락이 모두 바닥에 닿아야 지압점에 자극을 주어 신체기관 기능들이 정상적으로 작동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또한 그는 발가락을 교정하면 뼈와 뼈관절을 따라 연관되는 근육이 제자리를 잡게 되면서 인체교정의 효과를 볼 수 있다고 말했다.

장필식 회장이 발가락에 큰 관심을 가지고 오랜기간 연구, 특허를 출원하게 된 배경은 바로 선천적인 발가락 장애인 무지외반증으로 인한 고통과 어려움을 겪으며 발가락의 중요성과 교정기의 필요성을 체득했기 때문이다.

장 회장은 “발가락 교정기를 사용하면 전체발가락을 사용하게 되고 몸의 중심을 잡아주게 되는데, 재질도 중요하게 따져보아야 한다"면서 "유연한 부위인 발가락에 조금이라도 딱딱한 물질이 있으면 도보 시 극심한 통증에 시달릴 수도 있어 지속적인 착용을 위해서는 재질이 아주 연하고 부드러워야 한다"고 조언했다.

한편, (주)참좋은행복은 다수의 의료기 특허를 보유한 벤처기업으로 참좋은발가락교정기, 참좋은해피슈즈펠파스; 참좋은행복벨트, 참좋은세미안천연기능성비누 등을 자체특허기술로 제조및 판매하고 있다.

남예원 기자 km685400@naver.com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