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9 07:58 (금)
모두의소방, 2019 소방공무원 채용 시험 대비 ‘용자패스 시즌2’ 출시
상태바
모두의소방, 2019 소방공무원 채용 시험 대비 ‘용자패스 시즌2’ 출시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9.03.26 1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용감한컴퍼니의 소방공무원 전문 인강 사이트인 모두의소방(이하 모두소)이 ‘용자패스 시즌2’를 출시했다.

용감한컴퍼니는 소방공무원 준비생의 빠른 합격을 돕기 위해 ‘모두소-용자패스 시즌2’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이전과 달라진 점은 모두소에서 제시한 친구 추천, 수강후기 작성과 같이 쉬운 미션을 수행하면 용자패스 수강 기간을 최대 1년까지 무료로 연장할 수 있다는 점이다. 본 혜택은 공무원과 경찰을 대상으로 서비스 중인 ‘모두공 혜자패스’, ‘모두경 효자패스’에서 수강생에게 호평을 받은 바 있다

용자패스는 정태성 교수 외 소방시험 베테랑 교수진의 노하우가 담긴 전과목을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으며 과목별 시험에 맞는 전문 컨텐츠를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수강기간 내에 신규 입성 된 강사의 강좌도 추가 비용없이 무제한으로 수강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소방단기합격을 위해 인강 수강생 대상으로 ▲오프라인 현장강의 자료 제공 ▲스페셜 체력 특강 영상 ▲시험 총평 및 해설 ▲온라인 설명회 등 소방공무원 최종 합격을 위한 콘텐츠를 무료로 제공한다.

모두소 관계자는 “용자패스 시즌 1’에 수험생들이 보내준 관심과 호응에 보답하고자 ‘용자패스 시즌2’를 오픈하게 되었다” 며, “앞으로도 수험생들의 경제적 부담은 최소화하고 단기간에 합격을 이룰 수 있도록 질 높은 컨텐츠를 제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용자패스 시즌2’ 상품에 대한 상세한 정보는 모두소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선영 기자 kn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