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21:39 (토)
조혜련, 토로
상태바
조혜련, 토로
  • 박진철 기자
  • 승인 2019.03.26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조혜련, '아침마당' 출연해 근황 공개

-조혜련, 뮤지컬 연습 중 다리 부러져

사진 : 방송캡쳐

[KNS뉴스통신=박진철 기자] 조혜련, 토로

조혜련이 시청자들의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는 조혜련이 방송에 출연해 뮤지컬배우로 활동 중 부상을 당했다고 털어 놓은 것과 관련이 있다. 

오늘(26일) 오전 방송된 KBS1 '아침마당'의 '화요 초대석'에는 개그우먼 조혜련과 가수 겸 배우 류필립이 출연했다.

조혜련은 "2년 전에 '넌센스'라는 뮤지컬을 했고, 지난 1월까지는 '메노포즈'라는 공연을 하면서 뮤지컬 배우로 변신했다"고 근황을 공개했다.

이어 조혜련은 부상을 당한 사실을 털어 놨다.

조혜련은 "1월 19일이 뮤지컬 마지막 공연이었는데 만석이 되고 사람이 많으니까 기분이 좋았나보다. 드레스를 제 발로 밟아서 다리가 부러졌다. 공연하고 있을 때 거의 끝부분 때 무대에서 넘어져서, 아예 일어나질 못했다. 4일 뒤에 수술을 받았는데 철심을 5개 박았다. 전 진짜 제가 통뼈라고 생각했는데 만만치 않더라"고 말했다.

조혜련은 "바로 실려가서 내려가면서 막 울고 있는데, 공연을 봤던 분들이 '혜련 씨 힘내요'라고 응원해주셨다. 감사했었다. 그렇게 다리를 다치고 쉬면서 나를 돌아보게 됐었다"고 전했다.

이어 조혜련은 “제가 그동안 바쁘게 살았다는 걸 알았다. 저에게 하루하루 주어지는 것이 감사한 일이라는 걸 알게 됐다”고 일상에 고마움을 표했다. 

한편, 조혜련과 류필립이 함께 출연하는 연극 ‘사랑해 엄마’에는 오는 4월 5일부터 서울 종로구 대학로 공간 아울에서 시작된다. 

박진철 기자 holic100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