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7:26 (금)
‘바이오일레븐’, IT마라톤 대회 ‘웨어러블런’ 메인스폰서로 참가
상태바
‘바이오일레븐’, IT마라톤 대회 ‘웨어러블런’ 메인스폰서로 참가
  • 오영세 기자
  • 승인 2019.03.26 08: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오영세 기자] 국내 프리미엄 유산균 기업 바이오일레븐이 오는 5월 18일 뚝섬한강공원에서 열리는 제7회 웨어러블런에 메인 스폰서로 참가한다.

웨어러블런은 씨넷코리아가 주최하고 IT·헬스케어·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기업이 후원하는 행사로, 웨어러블 기술을 직접 사용하고 체험해보자는 취지로 만들진 국내 유일 IT마라톤 대회다. 사용자는 직접 스마트폰 앱을 켜거나 스마트워치 등 웨어러블 기기를 켜고 마라톤을 완주해 스스로 기록을 측정한다.

이번 웨어러블런은 스마트 웰니스라는 콘셉트로 건강기능식품, 뷰티쪽 기업들이 대거 참석한다. 특히 국내 프리미엄 유산균 업체 바이오일레븐이 메인 후원사로 참가한다.

바이오일레븐은 국내 유일 식약처 개별인정형 유산균 제품 드시모네4500을 비롯한 10여종의 유산균 제품과 코스메틱 제품을 판매하고 있는 업체로 이 업체 관계자는 “마라톤을 즐기는 사람에게 체력만큼 중요한 것이 장 건강”이라며 “장건강과 장 면역을 미리 증진시켜 마라톤 중 생리적으로 불편한 상황을 만들지 않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밝혔다.

올해 진행되는 웨어러블런에 참가자 전원은 국대 최대보장균수인 드시모네 트라이얼 제품을 비롯해 유산균 마스크팩, 럭키박스, 완주메달 및 스낵과 음료 등을 제공받을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오영세 기자 allright503@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