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PSU에듀센터학원, SAT·TOEFL 여름특강 및 대학입시 전략 설명회 개최
상태바
PSU에듀센터학원, SAT·TOEFL 여름특강 및 대학입시 전략 설명회 개최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9.03.25 17: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선릉역 테헤란로 대로변에 위치한 PSU에듀센터학원은 오는 4월 6일부터 4월 27일까지 2019년 SAT, TOEFL 시험준비 여름특강과 대학입시 전략 설명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설명회는 미국대학과 홍콩, 일본 등 아시아 대학, 국내 SKY 대학 입학을 위한 특례, 수시 입학전형, AP와 IB학제별 전략, 학년별 커리큘럼 전략, 미국의대, 약대 메디컬스쿨 준비 전략과 작년도 입시결과 및 입시전망 등 다양한 주제로 진행된다.

PSU에듀센터, SAT·TOEFL 여름특강 및 대학입시 전략 설명회 개최 <사진=PSU에듀센터 제공>

PSU에듀센터는 지난 수년간 해외 유학생들의 길잡이로서 신뢰를 쌓아온 중견기업으로, 어학원, 유학원 및 국제학교도 함께 운영하며 유학업계의 leading company로 자리잡았다. 올해는 베트남에 직접투자를 통해 유학 관련 컨텐츠를 수출하고, 미국, 한국, 일본 등 선진 교육시스템을 베트남에 전파하는 역할을 하고 있다고 전했다.

 

또한 세계 유수한 대학들의 admission director들과 밀접한 관계를 형성하고 있어, 컨설팅에 필요한 제반 정보활용에 능통한 것으로 알려졌다.

 

PSU에듀센터의 2019년 4월 설명회 일정은 아래와 같다.

▲ 4월 6일 토요일 12시 서울본사

▲ 4월 12일 금요일 오후 2시 청주 (예정)

▲ 4월 13일 토요일 오후 2시 부산 해운대 마린시티 (예정)

▲ 4월 18일 목요일 오후 6시 UAE 라스알카이마

▲ 4월 19일 금요일 오후 3시 UAE 두바이

▲ 4월 20일 토요일 오후 1시 UAE 아부다비

▲ 4월 27일 토요일 12시 서울본사

 

회사 관계자는 “설명회 이후에는 개별 상담을 신청한 학부모들을 대상으로 맞춤형 대입 컨설팅, 구체적인 표준시험성적 준비 방법과 학습 및 대학 준비계획에 대한 상담을 진행할 예정으로, 유학생들의 학부모에게 유익한 시간이 될 것”이라며, “이번 설명회에 참석한 학부모 중 등록하는 분들에게는 수업료 할인이 제공되니, 설명회 참석을 통해 많은 정보와 혜택을 받아보기를 추천한다”고 말했다.

 

설명회 참석을 원하는 학생, 학부모는 PSU에듀센터 홈페이지 또는 상담전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서 신청할 수 있다.

윤지혜 기자 categori@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