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18 21:04 (목)
용인 타운하우스 '스카이시티' 모델하우스 오픈
상태바
용인 타운하우스 '스카이시티' 모델하우스 오픈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9.03.23 13:00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폐열회수 청정환기 시스템 적용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용인 고기동 소재 전원주택 ‘스카이시티’ 타운하우스가 패시브공법과 폐열회수형 청정환기 시스템을 적용해 분양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정부의 강력한 부동산정책으로 아파트에 대한 관심이 시들해 지면서 타운하우스의 인기가 젊은 층을 중심으로 더 높아져 가고 있으나 단독주택의 최대 단점인 난방비 효율이 떨어지는 기존의 건축기법이나 안정성이 떨어지는  토지주의 직접 분양방식으로 고객의 눈높이를 충족시킬 수 없게 됐다.

특히 생활수준이 점차 향상되면서 건강과 위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지만 가장 중요한 생활공간인 가정의 실내공기에 대해서는 소홀한 것이 사실이다. 전세계적으로 심각한 대기오염의 주범인 황사는 2.5㎛ 미만의 초미세먼지로 1급 발암물질에 해당된다.

이에 스카이시티 고기동 타운하우스는 패시브하우스 건축협회 정회원사인 에너지 저감주택 전문건설사인 로이건설에서 책임준공을 맡아 미세먼지 저감 및 난방효율 상승을 위한 공법을 사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대해 분양사 관계자는 “난방효율을 기존 단독주택 대비 60%~70% 높였으며, 황사는 물론 초미세먼지까지 차단한 폐열회수형 정정환기 시스템을 설치해 요즘 사회에 큰 문제가 되는 미세먼지 방지를 돕고 코리아신탁에서 시행을 하면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각 세대별 건축면적과 타입이 다양하며 현재 계약자의 의도를 반영한 설계로 각 취향에 맞게 나만의 러브하우스로 건축되고 있다"며 “분양방식도 고객의 경제 사정을 고려해 계약금 10%만 납부하고 나머지 입주시 잔금으로 진행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이밖에도 자연을 곁에 두면서도 강남과 판교로의 출퇴근도 용이해 용서고속도로까지 1.5㎞ 이내에 위치해있으며 신분당선인 미금역과 동천역도 가깝다.

대장지구개발과 함께 서판교터널 개통이 예정되어 있어 개통시 판교 테크로밸리까지 10분 내외로 이동이 가능해지는 등 판교중심 생활권까지 이동이 가능해 진다.

한편, 스카이시티 모델하우스는 고기동 259-33에 마련되어 있으며 예약방문자는 연료저감주택 패시브하우스에 대한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편집자 주 : 본 기사는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됐으며 홍보내용에 대해서는 소비자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김누리 2019-03-24 16:43:02
제주 땅값 상승률 1위
투자 제한 없음
사계리 개발 호재
용머리해안 송악산 산방산
상업지구 조성 송악산 개발 호재등
영어교육도시 10분 통학버스 운영
1차2차 만족도 최상
서귀포에서 가장 인기 있는 타운하우스
개방감 입지 편의시설 편리한 고통
제주에서 유일하게 확장 가능한 단독 타운하우스
넓은 대지 시세보다 15000만원~ 2억이상 저렴
북유럽풍 모던 단독 타운하우스
개발호재로 인한 집값 상승 공시지가 1위
네이버에 #사계이태리마을
문의 064-792-1446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