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8:09 (금)
‘헤어보톡스’, 다기능 펌제 ‘서프라리스 수분펌’ 출시
상태바
‘헤어보톡스’, 다기능 펌제 ‘서프라리스 수분펌’ 출시
  • 백영대 기자
  • 승인 2019.03.22 13: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백영대 기자] 트리트먼트펌으로 잘 알려진 프로페셔널 헤어 브랜드 ‘헤어보톡스’ (알비에치㈜)에서 신제품 ‘서프라리스 수분펌’을 오는 4월 새롭게 출시한다.

‘서프라리스 수분펌’(제품명: 서프라리스 헤어 텍스처라이저 모이스처 앤드 바운스/ Supraliss Hair Texturizer Moisture and Bounce)은 3 BALANCE SYSTEM 이라는 컨셉으로 탄력과 보습 그리고 윤기제공까지 3박자를 고루 갖춘 펌제품이다.

특히, 가는 모발 및 손상으로 인해 푸석하고 건조한 모발에도 풍성하고 탄력 있는 웨이브를 선사할 수 있는 제품이다.

제품의 주 성분인 ‘케라틴과 시스틴’은 모발 섬유의 탄력을 강화시키는 역할을, ‘히알루론산과 콜라겐’은 모발 뿌리부터 끝까지 촉촉하게 수분을 채워준다. ‘실크 및 오일’은 모발의 윤기와 부드러운 결감을 제공하고 풍성한 웨이브를 보다 오래 유지할 수 있는 효과를 준다.

더불어 ‘서프라리스 수분펌’은 일반펌 및 직펌도 가능하기 때문에 다양한 종류의 펌 시술이 가능하다.

또, 퍼머약 특유의 강한 향을 개선해 마일드하고 은은한 향을 내기 때문에, 시술 후에도 잔취가 적어 향에 민감한 고객에게도 추천할 수 있는 제품이다.

‘헤어보톡스’ (알비에치㈜)는 앞서 출시돼 큰 호응을 얻고 있는 리차지프로테인에 이어, 연이은 신제품을 개발 및 출시함으로써, 프로페셔널 헤어 브랜드로서의 입지를 굳건히 다지고 있다.

향후 행보가 더욱 주목되는 ‘헤어보톡스’의 전 제품은 전국 헤어보톡스 대리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백영대 기자 kanon33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