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17 00:20 (월)
폴렛의 2019 F/W 서울패션위크 런칭 컬렉션, '폴렛X유저' 이색 콜라보 눈길
상태바
폴렛의 2019 F/W 서울패션위크 런칭 컬렉션, '폴렛X유저' 이색 콜라보 눈길
  • 이성재 기자
  • 승인 2019.03.22 10: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미지=폴렛(FOLLET

[KNS뉴스통신=이성재 기자] 이엔드 감성 브랜드 ‘폴렛(FOLLET)’이 오는 23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서 열리는 2019 F/W 서울패션위크에서 런칭 컬렉션을 진행한다.

장난꾸러기라는 뜻의 ‘폴렛(FOLLET)’은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스타일의 프렌치 감성 캐주얼 브랜드로 하이앤드 스트릿 웨어 브랜드 ‘유저(youser)’와의 이색 콜라보를 통해 완성도를 높인 유니크한 디자인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삼지 애니메이션의 인기 캐릭터 미니특공대(MINIFORCE)를 이용한 이번 폴렛의 런칭 컬렉션은, “MINI ME”, “SUPER HERO”라는 두 가지 동심을 자극하는 테마를 사용하여 소비자에게 더 재미있고 친근한 이미지로 다가간다. 

앞으로 폴렛은 프렌치 감성라인 컨셉을 다양화하고, 시밀러룩, 유니크룩 외에도 일상의 활동성을 높여줄 스포츠 라인 등 트렌드를 반영한 폴렛 특유의 감성을 살린 컨템포러리 라인을 추가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폴렛의 런칭 컬렉션은 오는 23일 토요일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 서울패션위크에서 만나볼 수 있고, 제품에 관한 정보는 ‘폴렛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