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6 08:09 (금)
닥터3, ‘바르는 거 사면 뿌리는 거 준다’ 이벤트 실시
상태바
닥터3, ‘바르는 거 사면 뿌리는 거 준다’ 이벤트 실시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9.03.22 1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일상 속에서 건강한 피부 습관을 실천하기 위한 저자극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3가 온라인 공식몰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닥터3는 스킨쉴드 플러스 크림을 구매하면 스킨쉴드 루트 미스트를 증정하는 일명 ‘바르는 거 사면 뿌리는 거 준다’는 본품 증정 이벤트를 준비했다. 닥터3의 ‘스킨쉴드 플러스 크림’은 미세먼지 공해, 자외선 등 과 같은 외부 유해 환경으로부터 손상된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해주는 화장품으로, DDS 공법을 처방해 피부 층 깊숙이 유효 성분을 전달함으로써 피부 속 건조 고민을 해결해준다는것이 관계자의 설명이다.

관계자에 따르면, 스킨쉴드 플러스 크림을 사면 증정되는 ‘스킨쉴드 루트 미스트’는 도시 오염으로부터 피부 본연의 건강한 피부를 되찾게 해주는 폴루쉴드 복합체를 함유한 미스트로, 정제수 없이 위치하젤수를 94%를 함유해 보습 유지에 도움이 된다고 한다. 닥터3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무지 노트를 비롯한 체크리스트, 형광펜, 클립 등이 포함된 문구 세트를 스페셜 증정품으로 제공해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한편 닥터3는 닥터3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 등록 시 공식몰에서 사용 가능한 30% 할인 쿠폰 이벤트를 제공 중이며, 닥터3 공식 홈페이지에서 해당 이벤트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편집자 주 : 본 기사는 보도자료를 바탕으로 작성됐으며 홍보내용에 대해서는 소비자의 주의가 필요합니다.>

 

김선영 기자 yhye@themnr.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