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59 (목)
황주홍 의원, 고흥·보성·장흥·강진 지역위원장 선출
상태바
황주홍 의원, 고흥·보성·장흥·강진 지역위원장 선출
  • 윤광제 기자
  • 승인 2019.03.22 05: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당원 여러분과 함께 2020년 총선 승리 이끌어낼 것”

[KNS뉴스통신=윤광제 기자] 황주홍 의원(민주평화당, 고흥·보성·장흥·강진)은 21일 오후 장흥 실내체육관에서 개최된 민주평화당 고흥·보성·장흥·강진 지역위원회 개편 대회에서 150여 명 대의원의 만장일치로 지역위원장에 선출됐다고 밝혔다.

민주평화당 고흥·보성·장흥·강진 지역위원회는 2만2400명에 달하는 당원을 보유하고 있다.

이날 행사에도 약 3000여 명의 당원과 군민들이 참석해 지역위원회의 존재감을 과시했다.

안건처리를 위한 본회의에서는 장흥군의회 의장을 역임한 황월연 대의원이 임시의장을 맡아 회의를 진행했으며, 당원들의 만장일치로 황주홍 의원이 지역위원장으로 재선출됐다.

이어 황주홍 위원장을 비롯한 지역위원회 대표자들이 4개 군의 장애인, 노인, 여성 등 사회적 약자의 발을 씻겨주는 세족식이 진행됐다.

겸손한 자세로 군민을 사랑하고, 섬기는 지역위원회가 되겠다는 결의를 전달해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황주홍 지역위원장은 수락 연설을 통해 “나는 아무것도 아니라는 겸손한 마음가짐으로, 항상 군민 여러분을 먼저 생각하며 일하고 또 일할 것”이라며, “4개군 당원 여러분의 믿음에 보답해 내년 4·15 총선에서 승리를 이끌어낼 실력 있는 지역위원장이 되겠다”고 밝혔다.

윤광제 기자 ygj700@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