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19 17:57 (화)
정준영 구속, 몰래 찍은 후 거리낌 없이 돌려봐…누구와 성관계를 맺는지 중계하듯 대화
상태바
정준영 구속, 몰래 찍은 후 거리낌 없이 돌려봐…누구와 성관계를 맺는지 중계하듯 대화
  • 박진철 기자
  • 승인 2019.03.21 1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보도 캡처

[KNS뉴스통신=박진철 기자] 가수 정준영 구속 여부가 대중들의 주목을 받고 있다.

정준영은 21일 오전 구속 전 피의자심문을 받기위해 서울 서초구 중앙지법에 도착했다. 정준영의 구속 여부는 이날 저녁 또는 늦어도 22일 새벽 결정될 것으로 보인다.

가수 정준영은 성관계를 담은 동영상을 몰래 찍어 지인들과 돌려보기까지 했다. 그의 추악함에 대중들이 분노했다.

그는 지인들과의 카톡 대화방을 통해 직접 촬영한 불법 음란물을 유포한 것도 모자라 피해 여성을 물건 취급하며 희화화했다.

사실 이 사건은 지난 2016년으로 거슬러 올라간다. 

당시 한 스포츠 매체는 정준영이 한 여성으로부터 성범죄 혐의로 피소됐다며 피의자 신분으로 조사를 받았다라고 보도했다. 

논란이 커지자 정준영은 긴급 기자회견을 열고 “사과드린다”면서도 “몰래카메라 내용은 사실이 아니며 성관련 동영상은 존재하지 않는다”라고 밝혔다.

이후 소속사 측은 “의사에 반하는 동영상 촬영에 대한 성적 수치심으로 피소됐던 건으로 수사를 통해 무혐의 처분을 받았다. 고소를 한 전 여자친구 A씨가 고소를 취하했고, 고소를 뒷받침할 만한 해당 동영상이 없었다”고 주장했다.

성범죄 혐의가 무혐의로 밝혀지면서 그는 이듬해인 2017년 1월 ‘1박 2일’에 복귀했다. 

그리고 2019년 3월 빅뱅 전 멤버 승리가 성접대 의혹으로 수사받던 중 승리의 카톡 대화방에 모 연예인이 직접 촬영한 불법 음란물을 유포한 것이 보도되어 충격을 준 가운데, 이 유포자가 정준영이라는 사실이 보도됐다.

박진철 기자 holic1007@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