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9 16:46 (금)
밀리타, 지인 추천 시 10만 포인트 적립 ‘이벤트’ 실시
상태바
밀리타, 지인 추천 시 10만 포인트 적립 ‘이벤트’ 실시
  • 김경선 기자
  • 승인 2019.03.21 11: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경선 기자] 독일 커피명가 밀리타에서 지인 추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해당 이벤트는 밀리타 커피머신을 사용하고 있는 고객이 주변 지인에게 추천해 지인이 커피머신을 구매할 경우 두 사람 모두에게 밀리타 적립금 100,000 포인트를 지급한다는 내용을 골자로 한다.

추천인 자격 요건은 ▲2017년 이후 직구를 통하지 않은 밀리타 커피머신 구매 ▲밀리타 공식 홈페이지 가입(단, 오픈몰 혹은 홈쇼핑 등의 경로로 구매한 고객은 인증게시판 또는 이메일을 통해 인증)이다.

추천인 자격요건 확인을 위해 인증게시판 또는 이메일로 보유하고 있는 밀리타 커피머신과 함께 밀리타코리아 회원 ID를 동시에 찍어서 이메일로 전송 또는 게시판에 등록하면 된다. 이후 담당자 승인을 거쳐 적립금을 지급한다.

추천받은 지인은 밀리타 커피머신 구매 이후 구매고객 이벤트 게시판에 추천인과 본인의 아이디를 등록하면 매주 월요일 합산하여 추천인과 구매 지인에게 밀리타 적립금을 지급한다. 밀리타 공식 홈페이지가 아닌 오픈몰, 홈쇼핑 등에서 구입했을 경우에는 구입처와 이름을 함께 등록하면 된다.

이번 추천인 적립금 이벤트 주의사항은 구매 후 추천인 등록 시 변경이 불가하다는 점, 이벤트 적립금을 밀리타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사용 가능하다는 점 그리고 이벤트 이전에 커피머신을 구입한 고객은 ‘추천인’ 자격으로 이벤트 참여가 가능하다는 점이다.

한편, 밀리타는 110년 전통의 독일 대표 커피 그룹으로, 국내 홈쇼핑에 상륙한 이후 2년만에 2만대 판매를 돌파하는 기염을 토하는 등 글로벌 기업다운 행보를 이어 나가고 있다.

김경선 기자 Kksun@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