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16 19:13 (일)
방탄소년단, 4월 24일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 참석 확정, 시상식 무게감 UP
상태바
방탄소년단, 4월 24일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 참석 확정, 시상식 무게감 UP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9.03.21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방탄소년단, ‘더팩트 뮤직 어워즈(TMA)’ 레드카펫 밟는다! 글로벌 관심 ↑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그룹 방탄소년단이 ‘더팩트 뮤직 어워즈(THE FACT MUSIC AWARDS, TMA)’에 출격한다.

21일 ‘더팩트 뮤직 어워즈’ 조직위원회는 “방탄소년단이 오는 4월 24일 개최되는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 참석한다”고 밝혔다.

전 세계에 불고 있는 K-POP 열풍을 주도하며 최고의 인기를 구가 중인 방탄소년단은 새 앨범 ‘MAP OF THE SOUL : PERSONA’ 활동으로 인해 바쁜 스케줄 속에서도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 참석해 자리를 빛낸다.

방탄소년단이 ‘더팩트 뮤직 어워즈’ 참석 라인업에 이름을 올리면서 국내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쏠리고 있으며, 시상식의 무게감 또한 한층 더해졌다. 동시에 또 어떤 아티스트들이 ‘더팩트 뮤직 어워즈’ 레드카펫을 밟을지 음악팬들의 기대감은 점점 더 높아지고 있다.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팬앤스타'의 온라인 연말 시상식을 오프라인으로 확대 개편한 시상식으로, 국내에서는 유일하게 스타와 팬에 의한, 팬들을 위한 축제 형식으로 진행된다.

올해 ‘더팩트 뮤직 어워즈’라는 공식 명칭과 함께 새롭게 출범하는 이번 시상식은 단순히 시상과 수상에 의미를 두는 게 아닌, 팬과 스타가 소통하고 결합하는 새로운 형태의 시상식으로 발돋움할 전망이다.

스타와 팬이 함께 만들어가는 음악 축제 ‘더팩트 뮤직 어워즈’는 오는 4월 24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개최된다. 아티스트 라인업 및 무대 공연에 관련한 자세한 사항과 티켓 배포, 개최 시간 등 시상식 관련 정보는 ‘더팩트 뮤직 어워즈’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