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3-28 18:59 (목)
김경진 의원, EBS입시설명회 개최 환영
상태바
김경진 의원, EBS입시설명회 개최 환영
  • 윤광제 기자
  • 승인 2019.03.21 07: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 광주교육연구정보원 대강당서

[KNS뉴스통신=윤광제 기자] 민주평화당 김경진(광주 북구갑)의원은 23일 오후 광주교육연구정보원 대강당에서 열리는 ‘2019년 EBS 광주 지역 입시설명회’를 환영한다고 밝혔다.

고3 학생과 학부모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설명회는 올해 광주에서 열리는 첫 EBS입시설명회인데다 입시에 관심이 가장 높은 3월에 진행돼 광주·전남 지역 학생들에게 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이날 첫 번째 특강을 맡은 풍산고 박민아 교사는 EBS 입시설명회 대표 강사로 현재 사회탐구영역을 담당하고 있으며, EBS 수능연계제도 시행에 따른 EBS 활용 전략 및 학습법에 대한 강연을 하게 된다.

두 번째 특강을 맡은 한양대 사대부고 윤윤구 교사 역시 EBS 입시설명회 대표 강사로 현재 EBS 대입상담실 진학상담위원을 맡고 있다. 윤 교사는 2020년 대입에 대한 전형 관련 수시 및 정시 지원 전략 등 입시전략에 대한 주요 정보에 대한 특강을 실시할 예정이다.

김경진 의원은 “2009년 교육과정 입시로는 올해가 마지막인 데다 작년 ‘불수능’의 영향이 겹쳐 재도전 학생이 많을 수 있기 때문에 입시전략에 대한 철저한 대비가 필요하다”며 “EBS를 대표하는 최고 스타 강사들이 특강을 맡은 만큼 학생들의 학습 동기 부여에도 기여할 것”이라고 밝혔다.

윤광제 기자 ygj700@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