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덕 예주문화예술회관, 우수 문화공연·문화교육 프로그램 선보인다
상태바
영덕 예주문화예술회관, 우수 문화공연·문화교육 프로그램 선보인다
  • 장세홍 기자
  • 승인 2019.03.20 18: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예주문화예술회관 전경 <사진=영덕군>

[KNS뉴스통신=장세홍 기자] 영덕군 예주문화예술회관이 한국문화예술회관연합회에서 주최하는 ‘2019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과 ‘문예회관 문화예술교육프로그램 지원사업’에 선정돼 수준 높은 문화공연과 문화교육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이번 선정으로 영덕군은 총 사업비 1억 1200만원 중 국비 7100만원을 지원받아 ‘시네마클래식KOREA’, ‘쇼그맨’, ‘LED 비바츠 태권발레’, ‘말썽꾸러기 바냐’, ‘영혼의 울림 세상을 깨우다’ 등 다양하고 수준 높은 공연을 무대에 올릴 예정이다.

‘2019년 문예회관과 함께하는 방방곡곡 문화공감사업’은 지역 문예회관 활성화를 통해 국민 개개인의 문화수준을 향상시키고 문화적 격차를 해소한다.

‘문예회관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지원사업’은 지역민 문화예술 향유기회를 확대하고 문화예술 활동 참여를 유도해 일상생활에서도 예술활동을 이어가도록 지원한다.

이희진 영덕군수는 “예주문화예술회관의 전면적인 리모델링과 함께 수준 높은 공연을 선보일 수 있게 되어서 기쁘다. 앞으로 영덕군민에게 고품격 문화콘텐츠를 제공해 지역민의 문화수준을 높이고 2019 올해의 관광도시 사업과 연계해 시너지 효과를 높이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장세홍 기자 jsh953@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