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2:04 (토)
프랑스 명품 화장품 리에락 아크스킨 국내 출시
상태바
프랑스 명품 화장품 리에락 아크스킨 국내 출시
  • 이혜민 기자
  • 승인 2019.03.20 15: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이혜민 기자] 프랑스 고급 화장품 리에락(LIERAC)의 국내 판매가 드디어 2019년 3월부터 시작되었다.

 

 

리에락은 50년 역사의 프랑스 대표 더마 화장품 전문기업인 알레스 그룹에서 만든 명품 브랜드로 알레스 그룹 전체 매출의 45%를 차지하며 전세계 70개국 2만개 매장에서 판매하는 글로벌 브랜드다.

 

 

리에락 제품군은 12개 라인에 약 70여종 화장품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이번에 선보이는 아크스킨(ARKESKIN)은 리에락 연구소가 프랑스 국립과학연구센터(CNRS)와 함께 여성호르몬을 대체할 물질로서 개발한 특허물질인 굴껍질 진주층에 밤추출물을 첨가하여 개발한 제품으로, 여성호르몬 감소로 인한 피부노화를 완화해주고, 안색을 화사하게 개선해주며 건강한 피부로 되돌려주는 피부노화개선을 위한 최초의 안티에이징 호르몬화장품이다.

 

 

“폐경기전후의 여성뿐 아니라, 피부의 노화가 시작하는 30대 여성들이 많이 구매하는 화장품이다”라고 업계관계자는 전하며, 아크스킨은 1996년 출시되어 지금까지 20년이상 전세계 여성들로부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화장품으로 업체관계자는 “전세계인들이 애용하고 있는 제품을 해외직구에 의존하였던 것을 고객들이 손쉽게 구매할 수 있게 되어 매우 기쁘다” 라고 전했다.

이혜민 기자 nineteen0818@nate.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