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30 18:58 (월)
SM하이플러스㈜, 전국 세븐일레븐 편의점에 선불하이패스카드 출시
상태바
SM하이플러스㈜, 전국 세븐일레븐 편의점에 선불하이패스카드 출시
  • 김원규 기자
  • 승인 2019.03.20 12: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원규 기자] SM하이플러스가 20일 전국 2,000개 세븐일레븐 편의점을 통해 선불 하이패스카드 2종을 출시한다.

이번에 SM하이플러스가 선보이는 선불하이패스카드는 하이패스 자동충전카드(셀프형)와 선불일반카드(무기명)이다.

신규 선불하이패스카드 2종은 기존의 신용카드 후불 하이패스 카드와 비교해 연회비가 없어 하이패스 사용이 적은 고객도 비용의 부담 없이 자유롭게 사용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하이패스 선불일반카드는 사전등록 없이 구매 즉시 사용 가능한 하이패스카드로 교통카드와 같이 선불로 필요한 만큼 충전해 사용할 수 있다.

하이패스 자동충전카드는 카드잔액 걱정 없이 잔액이 자동으로 충전되는 하이패스카드로 등록이 필요하다.

SM하이플러스는 세븐일레븐 판매 개시 후에는 GS25에 이어 세븐일레븐에서도‘현금충전 서비스’와 ‘미납금 납부 서비스’ 개발을 진행하여 고객에게 편의서비스를 제공할 예정이다.

현재 전국의 GS25편의점에서는하이패스 선불일반카드를 즉시 현금으로 충전할 수 있는 ‘편의점 충전서비스’와 자동충전카드 미납금을 현금으로 납부(해결)할 수 있는 ‘편의점 미납금 수납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이와 함께 SM하이플러스는 고속도로 이용이 증가하는 봄을 맞아 자동충전카드 신규 발급 고객에 한해 무료 교통상해보험가입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

한편, 관련 내용은 하이플러스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원규 기자 cid14@kns.tv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