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0 19:33 (토)
은평문화재단, ‘100년의 봄 그리고 은평’…4월 13일 은평문화예술회관
상태바
은평문화재단, ‘100년의 봄 그리고 은평’…4월 13일 은평문화예술회관
  • 백영대 기자
  • 승인 2019.03.20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운동, 대한민국 임시정부수립 100주년 기념 공연

[KNS뉴스통신=백영대 기자] 은평문화재단은 3·1운동 및 대한민국 임시정부수립 100주년을 맞아 '100년의 봄 그리고 은평'을 오는 4월 13일 오후 3시 은평문화예술회관에서 개최한다.

좌측에서부터 뮤지컬 배우 민우혁, 더블베이시스트 성민제, 뮤지컬 「영웅」갈라팀, 피아니스트 최현호, 뮤지컬 배우 이상아

이번 공연은 잊지 말아야할 100년의 봄, 내일을 여는 은평을 테마로 기획됐다.

항일정신이 역사로만 기억되는 것이 아니라 우리의 마을, 우리의 이웃들도 함께 했던 현장임을, 일장기위에 독립을 염원하며 그려진 진관사의 태극기로부터 만들어진 오늘임을 구민과 함께 되새기며 희망찬 미래를 염원하는 자리가 될 것이다.

이번 공연은 역사를 기억하고 감사하며, 희망과 평화의 지속을 바라는 마음으로 마련됐다.

세계적인 더블베이시스트 성민제와 감성적 피아니스트 최현호의 협연과 잇따른 러브콜로 인기 급상승중인 뮤지컬 배우 민우혁과 뮤지컬 그리스, 킹키부츠, 오 캐롤 등 주목받는 신예 이상아의 마음을 사로잡는 노래, ‘누가 죄인인가’, ‘그날을 기억하며’, 장부가’ 등 뮤지컬 「영웅」의 대표곡 갈라 공연으로 대미를 장식한다.

대한민국 독립의 결연한 의지와 정신을 기리고 민주주의, 평화, 비폭력 항일운동으로 나라에 이르는 길을 우리의 노래와 영상으로 담아낼 이번 공연은 전석 초대로 사전예약 관람 가능하다.

백영대 기자 kanon333@hanmail.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