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6-25 16:59 (화)
한국사회공헌협회, 청년챔프단 3기 발대식&사회공헌보고회 성료
상태바
한국사회공헌협회, 청년챔프단 3기 발대식&사회공헌보고회 성료
  • 유회중 기자
  • 승인 2019.03.19 1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각계각층 사회인사 참여...주택관리공단 임성규 사장 축사...걸그룹 AZM(에이지엠)홍보대사 위촉식 등 다양한 이벤트 이어져
사진=유회중 기자

[KNS뉴스통신=유회중 기자] 한국사회공헌협회(회장 국도형)가 지난16일, 청년챔프단 3기 발대식 및 제 7회 사회공헌보고회를 성황리에 마쳤다.

 

본 행사는 ㈜벨마노 이나영 대표(협회 뷰티이사), ㈜우주스토리 김현태 대표(협회 마케팅이사), ㈜미스터크리에이티브 김도영 대표(협회 디자인이사), ㈜오도시 지인환 대표(협회 기획이사), ㈜저스트큐 김선우 대표, ㈜코스믹아고라 김도겸 대표, ㈜워나스 이원화 대표가 후원했다.

 

초대손님으로는 MBC개그맨 김보규(MC캉캉), 주택관리공단 임성규 사장, 걸그룹 AZM(에이지엠)이 함께했다.

 

발대식 및 사회공헌보고회는 주택관리공단 임성규 사장의 축사, 국도형 회장 축사, ㈜코스믹아고라 김도겸 대표 축사, 걸그룹 AZM(에이지엠) 홍보대사 위촉, 청년챔프단 박찬영 동문회장 임명, 한국사회공헌협회 연혁, 청년챔프단 활동연혁, 청년챔프단 사회공헌보고회, 내빈 축하인사 순으로 마무리됐다.

축사 중인 주택관리공단 임성규 사장<사진=유회중 기자>

행사의 진행은 한국사회공헌협회 이동규 기획처장이 맡았다. 첫 시작을 알린 주택관리공단 임성규 사장은 “우리나라 청년들이 이렇게 자발적으로 사회공헌을 위해 힘써줘서 너무 감사하고 자주 만났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축사 중인 한국사회공헌협회 국도형 회장 <사진=유회중 기자>

이어 국도형 회장은 “우리의 인연을 소중히 여기고 이 인연이 쉬운 인연임을 잊지않았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축사 중인 (주)코스믹아고라 김도겸 대표 <사진=유회중 기자>

㈜코스믹아고라 김도겸 대표는 “좋은 취지에 공감하는 청년들이 이렇게 많을 줄 몰랐다”며 “도움이 될 수 있다면 모든 돕고 싶다”고 전했다.

인사 중인 걸그룹 AZM(에이지엠) <사진=유회중 기자>

걸그룹 AZM(에이지엠) 유경은 “한국사회공헌협회에서 자발적으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시는 청년 분들을 에이지엠이 응원합니다”고 응원 메시지를 전달했다.

임명장 수여받은 박찬영 청년챔프단 동문회장<사진=유회중 기자>

이어진 청년챔프단 동문회장 임명식에서 박찬영 회장은 “단순히 사회공헌 활동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함께 화합하는 자리를 만들어 서로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장을 만들겠다”고 전했다.

발표 중인 청년챔프단 김선재 단장 <사진=유회중 기자>

협회와 챔프단 연혁을 발표한 김선재 청년챔프단 단장은 “이번에 선발된 청년챔프단 3기는 2019년 첫 기수로 전국에서 160여명이 지원하여 40여명만이 선발됐다”며 “기존 예상한 인원보다 많은 인원을 선발하게 됐는데 어떤 다양한 사회공헌 아이디어가 나올지 매우 기대된다”고 말했다.

(왼쪽에서 부터)발표 중인 CPR팀 임지현, 홍익인간팀 윤서윤, 안다미로팀 황건 <사진=유회중 기자>

한달 간 사회공헌 캠페인을 발표하는 사회공헌보고회에서는 안다미로 팀에 황건(서강대), 홍익인간 팀에 윤서윤(명지대), CPR팀에 임지현이 마이크를 잡았다.

 

각 팀은 보육원 클라우드 펀딩 캠페인, 소외계층 지원 릴레이 SNS캠페인, 지역 경제 활성화 영상제작 캠페인 등등 다양한 활동 중인 사회공헌 캠페인을 발표했다.

(왼쪽에서 부터) (주)저스트큐 김선우 대표, (주)미스터크리에이티브 김도영 대표, (주)워나스 이원화 대표 <사진=유회중 기자>

행사의 마지막 내빈 축사는 ㈜벨마노 이나영 대표(협회 뷰티이사), ㈜미스터크리에이티브 김도영 대표(협회 디자인이사), ㈜저스트큐 김선우 대표, ㈜코스믹아고라 김도겸 대표, ㈜워나스 이원화 대표 순으로 이어졌다.

 

한편, 한국사회공헌협회는 KNS뉴스통신(대표 장경택), ㈜APS펀샵(대표 김선호), ㈜다함상조(대표 박민재), ㈜우주스토리(대표 김현태), ㈜미스터크리에이티브(대표 김도영), ㈜벨마노(대표 이나영), ㈜오도시(대표 지인환), ㈜저스트큐(대표 김선우), ㈜워나스 이원화 대표, ㈜코스믹아고라(대표 김도겸), 플라이런웨이(대표 고수아), 브릿지 엔터테인먼트(대표 안세권), 트라토리아 오늘(대표 김동기) 등등 70여개의 기업들과 함께 사회공헌캠페인을 진행 중이다.

 

또한, 사회공헌 홍보대사로는 방송인 김종민(코요태), 트로트가수 나상도, 배우 최종훈, 아나운서 황인성, 개그맨 김보규, 우희용, 판소리 무형문화재 전수자 조수황, 걸그룹 AZM(에이지엠), 테너 안세권(팬텀싱어2)등이 있다.

유회중 기자 ksag2234@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