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5:39 (수)
오상자이엘, 중국 중견기업과 파트너십 계약 체결…중국시장 공략 박차
상태바
오상자이엘, 중국 중견기업과 파트너십 계약 체결…중국시장 공략 박차
  • 윤지혜 기자
  • 승인 2019.03.19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윤지혜 기자] 오상자이엘은 중국의 한 중견기업과 코스메틱 브랜드 ‘Jaiel’제품의 독점 공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Jaiel’은 오상자이엘이 10년간 연구개발한 신물질 ‘자이엘라이트’를 기반으로 런칭한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다. 자이엘라이트는 임상실험을 통해 화장품으로 활용할 수 있는 11가지 효능과 악건성피부 및 두피와 관련한 연구성과로 SCI급 학술지에 소개되는 등 국제적인 주목을 끌고 있다.

이번 계약은 단순한 총판계약의 범주를 넘어 공급규모와 기간이 명시되어 있는 공급계약에 가깝다. 이러한 계약은 중국시장에 대한 성공 경험을 가진 바이오 중견기업이 기술력 있는 중소기업을 중국시장에 소개하여 끌어주는 선순환 구조의 대표적 사례로 볼 수 있다.

오상자이엘 관계자는 “마스크팩 런칭에 이어 연이은 계약으로 중국시장 성공에 대한 확신이 생겼다.”며 “특별히 이번 계약은 파트너십 계약이다. 특히 장기간 지속적인 상품 개발과 시장 개척에 끈끈하게 협업할 수 있는 지속 가능한 구조를 만들어 냈다는데 의미가 있다”고 말했다.

중국 관영매체인 인민망에 Jaiel 브랜드가 언급되는 등 중국 내 관심이 고조되고 있어 이번 계약을 계기로 글로벌 시장 공략을 본격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윤지혜 기자 knsnews@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