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5 22:44 (목)
청인 힐링바이오, 신제품 ‘청인 칼마디아’ 출시
상태바
청인 힐링바이오, 신제품 ‘청인 칼마디아’ 출시
  • 안은상 기자
  • 승인 2019.03.19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인 칼마디아’ 120g 선보여

[KNS뉴스통신=안은상 기자] 아직은 추운 날씨로 인해 따듯한 날에 비해 상대적으로 야외활동 빈도가 낮다. 따라서 운동 부족으로 몸에 이상이 생기기 쉬우며 야외활동을 할 경우에도 추위로 인해 몸을 웅크리고 있거나, 경직될 경우가 많다. 아직은 적은 일조량으로 비타민D가 결핍되기 쉽고 동시에 뼈와 근육 등에 무리가 생길 수 있다.

위산(PH2.5)과 체온(36.5)과 같은 온도에 죽지 않고 1000배이상 증식하는 특허받은 식물성 유산균으로 유명한 청인 힐링바이오에서 뼈의 건강에 필요한 필수적인 미네랄을 한 알로 섭취할 수 있는 ‘청인 칼마디아’를 출시하였다고 전했다.

청인 힐링바이오 신제품 '청인 칼마디아'<사진=청인 힐링바이오>

청인 힐링바이오의 신제품 ‘청인 칼마디아’는 뼈 건강과 신경, 근육,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도울 수 있는 제품으로 식물성 해조칼슘과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 등의 주원료들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종합영양 건강기능식품이다. 칼슘은 우리 몸의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하며,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를 돕고, 정상적인 혈액 응고에 필요하다. 

또 골다공증 발생위험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마그네슘은 에너지 이용에 필요하고,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에 필요하다. 비타민D는 칼슘과 인이 체내에 흡수되고 사용되는데 필요하며, 뼈의 형성과 유지에 필요하다. 그리고 골다공증 발생위험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아연은 정상적인 면역기능에 필요하며, 정상적인 세포분열에 필요하다.

청인 힐링바이오의 ‘청인 칼마디아’는 양질의 원료를 이용하여 만든 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공급한다. 신체에 필요한 4가지 영양분을 하루 2정으로 챙길 수 있는 제품이다. 1일 2회, 1회 1정씩 물과 함께 섭취하면 2개월 동안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다.

업체관계자는 ‘칼슘, 마그네슘, 비타민D, 아연섭취가 필요하신 분’, ‘뼈 건강에 관심이 있거나 필요하신 분’, ‘평소 건강관리 및 유지에 관심 있으신 분’, ‘음식을 통해 충분한 섭취가 어려우신 분’ 등에게 권해드리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청인 칼마디아’는 약국 내 건강기능식품 코너에서도 구입이 가능한 제품이며, 여러 매체를 통해 광고를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현재 청인 힐링바이오에서는 봄맞이 추가증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천년초를 주성분으로 만든 ‘천년초한끼’, ‘천년초골드’, ‘천년초발효진액’을 2+1로 구매하면 ‘천년초발효진액’ 6L+‘청인 활력비타1000’ 2L를 추가 증정하는 행사를 3월 31일까지 진행할 예정이다. 

안은상 기자 meadow92@daum.net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