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10-22 10:03 (화)
유랑, 이탈리아 COSMOPROF BOLOGNA 박람회 참가
상태바
유랑, 이탈리아 COSMOPROF BOLOGNA 박람회 참가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9.03.15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상의 안전한 원료만 고집하는 천연 유기농 브랜드 유랑이 이탈리아 볼로냐에서 열리는 뷰티 박람회 COSMOPROF에 참가 중이다. 코스모프로프는 3월 14일부터 3월 17일까지 진행한다. COSMOPROF는 가장 오래된 미용 박람회이며 세계 3대 뷰티박람회 중 하나이다. ‘아름다워지고 싶은 사람들의 축제’라고도 한다. 유랑은 신뢰할 수 있는 원료를 구하기 위해 세계 곳곳에서 원료를 직접 수급하고 있다. 국내 브랜드이지만 화장품의 성분을 가장 꼼꼼히 따지는 유럽과 미국 시장에서 더 잘 알려져 있다.

유랑의 코스모프로프 볼로냐 참여는 이번이 두 번째이다. 작년 다른 브랜드와의 참여 이후 유랑브랜드 단독 참가는 올해 처음이다. 유랑은 COSMOPROF에서 특별히 선정한 브랜드만 전시될 수 있는 EXTRAORDINARY GALLERY에서 소개되며, 네추럴 인디 브랜드를 모아둔 GREEN SELECTION에서 만나볼 수 있다.

세계 각지에서 온 뷰티 바이어를 만나고 있으며 더 많은 나라들로 뻗어나갈 수 있는 기회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유럽 및 미국이 주류인 유기농 화장품 시장에서 한국을 대표하는 유기농 화장품으로 입지를 다지는 유랑이 되고자 끊임없이 노력 중이다.

 

 

김선영 기자 yhye@themnr.kr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