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16 20:42 (화)
SNS헬퍼, 인스타팔로워늘리기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
상태바
SNS헬퍼, 인스타팔로워늘리기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
  • 김선영 기자
  • 승인 2019.03.15 14: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인스타 팔로워 수는 인기의 척도가 되기도 한다.

[KNS뉴스통신=김선영 기자] SNS는 이제 디지털 마케팅의 단순한 필수 요소를 넘어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요즘 우리는 인위적이고 자극적인 노출이나 광고보다 자연스럽고 일상적인 면에 더 편안함을 느끼고 영향을 받는다.

일상의 기록이자 확장된 삶의 공간인 인스타그램은 많은 사람들에게 자연스러운 노출이 가능하다는 점에서 매우 요염한 마케팅 수단이다. 직관적인 이미지와 태그 중심의 매체 특징에 효과적인 전략들까지 더해진다면 이보다 더 세련된 마케팅은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문제는 인스타그램은 팔로워가 없으면 노출 범위가 제한된다는 점이다. 결국엔 더 많은 팔로워를 거느린 인플루언서나 광고를 통한 노출에 의존할 수밖에 없다. 따라서 인스타를 통해 자신을 브랜딩하길 원하거나 회사 또는 가게 매출을 올리고 싶은 사람이라면, 누구나 인스타팔로워늘리기에 열을 올리긴 마찬가지다. 하지만 인스타팔로워늘리기를 자체적으로 하기에는 너무 많은 시간과 노력이 필요해 결국에는 한계에 부딪히게 된다.

SNS 헬퍼는 이러한 한계를 극복할 수 있는 방법을 제시해준다. SNS 헬퍼는 셀프 소셜 마케팅 서비스로 클릭 몇 번으로 인스타팔로워늘리기와 좋아요 늘기기도 가능하다. 원하는 수량만큼 24시간 언제든 이용할 수 있으며, 비용 또한 저렴하다. 

수동트래픽을 이용하여 안전하게 내 계정을 관리할 수 있는 SNS 헬퍼에서, 인스타팔로워늘리기 뿐만 아니라 인스타를 통한 브랜딩을 성공으로 이끌어보고자 한다면 SNS 헬퍼 홈페이지에서 서비스 신청이 가능하다. 

김선영 기자 knsnewson@naver.com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