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4-04-24 17:13 (수)
아름다운 가게와 기부 캠페인 진행하는 세정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
상태바
아름다운 가게와 기부 캠페인 진행하는 세정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
  • 김재형 기자
  • 승인 2019.03.15 11: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NS뉴스통신=김재형 기자] 세정그룹(대표 박순호)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이 봄을 맞아 아름다운 가게와 함께 기부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옷줄게 헌옷다오>라는 이름의 이번 캠페인은 봄을 맞아 입지 않는 헌옷을 전국 올리비아로렌 매장에 기부하면, 봄 신상품 구매 시 금액별 할인혜택이 제공된다. 기부하는 헌옷은 액세서리류나 오염 및 훼손된 의류를 제외한 모든 활용 가능한 의류에 한하며, 회수된 헌옷은 아름다운 가게에 일괄 기부된다.

세정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지속 가능성이 산업계 전반의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요즘, 세정 올리비아로렌의 고객들도 환경에 대한 관심과 노력에 동참할 수 있는 자리를 마련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캠페인을 통해 세정 올리비아로렌의 고객들이 환경 보호를 위해 자발적으로 실천할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고 전했다.

한편, 세정그룹 올리비아로렌의 이번 <새옷줄게 헌옷다오> 기부 캠페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전국 올리비아로렌 매장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재형 기자 skyblue75@kns.tv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인기기사
섹션별 최신기사
HOT 연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