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여백
HOME 라이프
관객수 345만을 동원한 ‘끝까지 간다’, 15일 20시 00분부터 채널CGV에서 방영
  • 이세경 기자
  • 작성 2019.03.15 01:00
  • 댓글 0
▲ 출처=영화진흥위원회

[KNS뉴스통신=이세경 기자] 채널CGV에서 15일 20시 00분부터 방영 예정인 영화는 이선균(고건수), 조진웅(박창민) 주연의 영화 ‘끝까지 간다’이다.

‘끝까지 간다’의 개봉일은 2014년 05월 29일이었고, 이 영화는 개봉 후 관객수 3,450,305명을 동원했다. 또한 ‘끝까지 간다’의 줄거리는 다음과 같다.

완벽하게 숨긴 줄 알았다…! 어머니의 장례식 날, 급한 연락을 받고 경찰서로 향하던 형사 ‘고건수’(이선균). 아내의 이혼 통보, 갑작스런 내사 소식까지, 스트레스 폭발 직전의 건수는 실수로 사람을 치는 사고를 일으키고 만다. 되돌릴 수 없는 상황! 어떻게든 모면해야 하는 건수는 누구도 찾을 수 없는 곳, 바로 어머니의 관 속에 시체를 숨긴다. 끝났다고 생각한 순간, 놈이 나타났다! 하지만 곧 경찰 내부에서 실종 및 뺑소니 사건에 대한 수사가 시작되고 범인이 다름아닌 자기 자신인 건수는 이를 은폐하기 위해 애쓴다. 그러던 어느 날, 사건의 모든 걸 알고 있다는 정체불명의 목격자 ‘박창민’(조진웅)이 등장하고, 목적을 감춘 채 건수를 조여오는 창민의 협박 속 건수의 상황은 예측할 수 없는 위기로 치달아 가는데…!

절체절명 형사의 마지막 반격 되돌릴 수 없다면, 무덤까지 간다!

KNS뉴스통신, KNSNEWS

이세경 기자  holic1007@naver.com

<저작권자 © KNS뉴스통신,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icon관련기사

이세경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KNS가 만난 사람
[동행] 지란지교(芝蘭之交)를 꿈꾸며 첫 힐링트레킹![동행] 지란지교(芝蘭之交)를 꿈꾸며 첫 힐링트레킹!
[인터뷰] 박병종 ‘영조의 환생’ 행사집행위원장 "위민 정신은 영원히 지켜져야 할 가치"[인터뷰] 박병종 ‘영조의 환생’ 행사집행위원장 "위민 정신은 영원히 지켜져야 할 가치"
여백
여백
Back to Top